매일신문

구미시립소년소녀합창단 신규단원 모집

접수기간은 2월 7일부터 13일, 연주반‧예비반 응시원서 접수

경북 구미시는 오는 2월 7일부터 13일까지
경북 구미시는 오는 2월 7일부터 13일까지 '2023년 구미시립소년소녀합창단' 신규단원을 모집한다. 구미시 제공

경북 구미시는 끼 넘치고 재능 있는 구미시립소년소녀합창단 신입단원(비상임)을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대상자는 주소를 구미에 둔 초등학교 2학년부터 고등학교 1학년 학생들이며, 연주반(초등 4학년~ 고등 1학년 재학)과 예비반(초등 2학년~3학년 재학)으로 구분 응시 가능하다.

홈스쿨링 학생도 응시 가능하며, 최종학력증명서를 함께 제출해야한다.

응시원서 접수는 주말과 공휴일을 제외한 오는 7일부터 13일까지이며,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문화예술회관으로 직접 방문하거나 우편접수로 가능하다.

접수에 필요한 서류는 구미시 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에서 서식을 받거나 직접 방문해서 수령할 수 있다.

실기 전형은 2월 15일 오전 10시 문화예술회관 2층 소년소녀합창단 연습실에서 실기와 면접이 진행되며, 실기 전형에는 시창 및 지정곡이 있다.

전형 실기곡 및 자세한 내용은 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 알림마당을 통해 확인 가능하고, 2월 17일 구미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를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최종 합격자는 구미시립소년소녀합창단 강사진으로부터 성악과 무용을 비롯해 음악적 교육을 체계적으로 받게 되며, 연 2회 정기연주회와 시 행사 참여, 여름캠프 및 합창경연대회 참가 등 구미시 문화사절로서 활동하게 된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