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2월 11일 토요일(음력 1월21일)>

쥐띠(子)

▶36년생 화나고 짜증이 나더라도 꾹 참고 당신의 감정과 기분을 잘 다스려야 합니다.
▶48년생 다른 곳에 한 눈 팔지 말고 내 일에만 집중하면 좋은 결과물을 얻을 수 있습니다.
▶60년생 지킬수 없는 말이라면 애초에 하지 말고 자신의 언행에 책임을 져야 합니다.
▶72년생 기대를 하지 않았지만 작은 성과라도 있으니 기분이 날아갈 듯 좋은 하루겠습니다.
▶84년생 답답해 보이지 않도록 연출해야 상대에게 호감을 불러 일으킬 수 있습니다.

소띠(丑)

▶37년생 의롭지 못한 일이나 부정한 재물은 되도록 멀리하는 것이 유리한 날입니다.
▶49년생 뛰는 사람 위에 나는 사람이 있으니 다른 사람을 얕잡아 보거나 무시하지 마세요.
▶61년생 얻고자 하는 것이 있다면 그만큼 노력을 해야 하는 하루입니다.
▶73년생 사소한 갈등이 큰 싸움이 될 수 있으니 가까운 사이일수록 예의를 지키면 빗겨갑니다.
▶85년생 고민이 해결되고 어려움이 사라졌다고 너무 우쭐대거나 잘난척하지 않는게 좋아요.

범띠(寅)

▶38년생 자신의 생각만을 주장하지 말고 주변의 사람들과 대화와 소통을 해야 합니다.
▶50년생 불평, 불만이 있거나 하고 싶은 말이 있어도 속으로 삼키고 참는 게 유리합니다.
▶62년생 잘 풀려가는 일이 어긋나길 원치 않는다면 조급하게 서두르지 말아야 합니다.
▶74년생 매사에 적극적인 행동으로 임하면 노력한 만큼 얻을 수 있는 날입니다.
▶86년생 서두르지 말고 돌다리도 두들겨 보고 건너가듯 꼼꼼하게 진행할 필요가 있습니다.

토끼띠(卯)

▶39년생 너무 무리하게 일을 진행하지 말고 건강을 고려하며 움직여야 합니다.
▶51년생 서로에게 상처를 남기고 싶지 않다면 대화로 화합할 필요가 있습니다.
▶63년생 진행중인 일이 순조롭게 흘러가니 더욱 확장하고 싶은 욕구가 생길 수 있습니다.
▶75년생 오랫동안 준비해 온 것이 이제야 때를 만난 듯 큰 성과를 보이는 날입니다.
▶87년생 장난으로 던진 말에 상대는 큰 상처를 입을 수 있으니 말 한마디에 신중을 기해보세요.

용띠(辰)

▶40년생 다툼의 빌미를 제공하고 싶지 않다면 타인의 일에 불필요한 간섭을 금해야 합니다.
▶52년생 스스로 화를 자초하고 싶지 않다면 화근이 될만 한것은 사전에 잘라버리세요.
▶64년생 이때까지 열심히 준비한 것에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 하루입니다.
▶76년생 뜻하지 않은 구설에 휘말리고 싶지 않다면 확인되지 않는 소문을 퍼뜨리지 말아요.
▶88년생 몸과 마음이 아직 청춘이니 스타일을 바꾸고 싶은 충동이 생길 수 있겠어요.

뱀띠(巳)

▶41년생 적막강산에 외로이 떨어져 짝을 그리워하며 기다리는 신세와 같은 날입니다.
▶53년생 모든 일이 순조롭게 풀려 잘 마무리가 되니 이제는 편안해 질 수 있습니다.
▶65년생 그늘진 산기슭에 따스한 햇빛이 들어 만물을 소생시키는 것과 같은 날입니다.
▶77년생 계획만 잘 세운다면 생각했던 모든 일이 막힘없이 잘 진행될 것입니다.
▶89년생 일을 더욱 쉽게 만들기 위해선 마음보다 몸이 앞서지 않도록 주의하는게 현명합니다.

말띠(午)

▶42년생 그동안 쌓았던 경험과 축적된 지혜를 공익을 위해 사용하면 좋은 날입니다.
▶54년생 시선을 더 높게 두고 당당하고 떳떳하게 자신의 생각과 의견을 피력해야 합니다.
▶66년생 행운이 깃들어 있는 날이니 하는 일마다 순조롭게 풀려갈 수 있습니다.
▶78년생 조직의 미래를 위한다면 많은 생각과 의견을 교환하는 자리를 가져야 합니다.
▶90년생 재정적으로 기운이 좋은 날이니 당신이 원하는 것을 주변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양띠(未)

▶43년생 그 동안의 노력으로 내 자신에게 유리한 것을 얻을 수 있는 날입니다.
▶55년생 작은 노력으로 많은 결과물을 얻을 수 있으니 기쁨이 꽉 찬 하루입니다.
▶67년생 다 된 밥에 코 빠트리고 싶지 않다면 일이 잘 풀려간다고 방심하지 말아요.
▶79년생 사람들에게 비난 받고 싶지 않다면 겉과 속이 다른 태도를 버려야 합니다.
▶91년생 얕은 재주를 부려 친구를 속이거나 자신의 진실을 숨기려 하지 말아야 합니다.

원숭이띠(申)

▶44년생 역효과를 내고 싶지 않다면 할 수 없는 일에 무리해서 힘 쓰지 말아요.
▶56년생 사소한 것으로 인해 짜증스럽고 화나는 일들이 발생할 수 있는 날입니다.
▶68년생 일이 잘못될 가능성을 키우고 싶지 않다면 결정을 할 때 나서지 말아야 합니다.
▶80년생 시작한 일을 중간에 변경하지 말고 초지일관으로 밀고 가야 좋습니다.
▶92년생 상대방에게 너무 호의적인 태도를 보이기보단 적당히 거절을 해봐도 괜찮습니다.

닭띠(酉)

▶45년생 잡생각을 줄이고 건강을 챙기고 싶다면 집에 머무르는 시간을 줄여보세요.
▶57년생 다른 사람으로 인해 본의 아니게 피해를 볼 수 있는 날입니다.
▶69년생 금전의 흐름이 원활하니 지갑이 두툼하고 여유가 넘치는 날입니다.
▶81년생 한꺼번에 너무 많은 것을 가지려 하지말고 포기할 것은 일찍 그만두는게 낫습니다.
▶93년생 오늘은 인연의 기운이 강하게 작용하니 마음에 드는 이성을 만날 수 있겠어요.

개띠(戌)

▶46년생 앞으로 할 일이나 계획을 사전에 점검하고 꼼꼼하게 체크할 필요가 있는 날입니다.
▶58년생 너무 원칙만 따지거나 고지식하게 굴지 말고 상황에 맞춰 센스 있게 행동하세요.
▶70년생 집중력을 높이고 관대한 마음을 갖기 위해선 몸과 마음부터 여유가 있어야 한답니다.
▶82년생 성사를 높이기 위해선 자문을 구하며 기다리기 보단 나의 결단력이 중요한 하루랍니다.
▶94년생 오늘은 우연한 곳에서 스쳐 지나가는 사람 중에 나의 인연이 있을 수 있습니다.

돼지띠(亥)

▶47년생 고집을 부려 내린 결정 때문에 주변과의 의사소통에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59년생 크게 고생하고 싶지 않다면 가벼운 병도 그냥 내버려둬선 안됩니다.
▶71년생 서로에게 큰 상처를 주고 싶지 않다면 지나친 다툼과 경쟁을 피하도록 하세요.
▶83년생 나의 적극적인 태도, 도전적인 행동이 밝은 미래를 가져올 수 있는 하루입니다.
▶95년생 마음에 드는 이성이 생겨나니 외모에 부쩍 관심이 커지게 될 수 있습니다.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