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2월 20일 월요일(음력 2월1일)>

쥐띠(子)

▶36년생 물건을 구매할 때 신중하게 결정하고 진행하는 것이 현명한 날입니다.
▶48년생 시야를 넓혀 다각도로 분석하려고 노력하면 올바른 선택이 가능합니다.
▶60년생 오늘은 한발 뒤로 물러서서 모든 일을 가만히 지켜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72년생 지인의 도움으로 사소한 고민들을 수월하게 해결할 수 있는 날입니다.
▶84년생 풍부한 창의력 덕분에 신선하고 새로운 아이디어가 넘쳐나는 하루입니다.

소띠(丑)

▶37년생 되도록 결정은 신중하게하고 어려우면 다른 사람의 조언을 듣는 게 좋습니다.
▶49년생 상대방이 당신에게 금전을 부탁한다면 확실히 거절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61년생 진행하는 일에 무리가 있다고 생각된다면 과감하게 포기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73년생 강한 의지와 추진력을 가지고 좋은 기회를 놓치지 않도록 힘써야 합니다.
▶85년생 그동안 생각만 하던 아이디어를 밖으로 꺼내어 빛을 볼 수 있는 날입니다.

범띠(寅)

▶38년생 불안한 마음이 들더라도 감정에 휘둘리지 말고 목표를 세우고 밀고 나가야 합니다.
▶50년생 인생의 흐름을 결정하는 큰 변화가 찾아오게 될 수 있는 날이랍니다.
▶62년생 오늘은 어떤 일을 하더라도 값진 결과를 얻을 수 있는 날입니다.
▶74년생 당신의 계획을 함께하고 도움을 주는 귀인을 만나 일이 일사천리로 진행 되겠습니다.
▶86년생 오늘은 평소보다 외모에 신경을 써서 화려한 모습을 겉으로 드러내면 좋은날입니다.

토끼띠(卯)

▶39년생 오늘은 혼자 즐기기보단 주변의 지인들과 함께 할수록 기운이 상승한답니다.
▶51년생 새로운 것보다는 기존에 하던 일을 유지하는데 힘을 쓰는 것이 현명합니다.
▶63년생 다른 일에 눈 돌리지 말고 하던 일에 집중하면 즐거움이 찾아오게 되는 날입니다.
▶75년생 오랫동안 계획했던 일들이 하나둘씩 성과가 드러나 이익이 점차 커지는 날입니다.
▶87년생 처음부터 끝까지 점검하고 확인해서 미비한 것을 보완하기 좋은 날입니다.

용띠(辰)

▶40년생 철저하게 계획을 세우고 그 계획대로 움직이면 결실을 이룰 수 있습니다.
▶52년생 모든 일이 순조롭게 진행이 되고 부지런히 움직인 만큼 성과가 따르는 날입니다.
▶64년생 생각을 긍정적으로 바꾸면 안 되던 일에서도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 날입니다.
▶76년생 자신의 내면에 집중하고 혼자만의 시간을 가져보는 것이 좋겠어요.
▶88년생 작은 계획이라도 실행에 옮기고 목표를 향해 묵묵히 걸어가길 바라요.

뱀띠(巳)

▶41년생 금전운이 좋지 않으니 상대의 기분이 나쁘지 않게 거절하는 것이 좋겠어요.
▶53년생 마음의 중심을 잡고 조급한 마음을 버려야 이익이 따라오는 날입니다.
▶65년생 본인의 선택에 따라 운세가 결정되는 날이니 지혜로운 모습이 필요합니다.
▶77년생 가족들과 멀어지고 싶지 않다면 작은 일이라도 숨김없이 솔직히 말해야 합니다.
▶89년생 어떤 일이든 자신 있게 부딪치며 도전하는 모습을 보이는 것이 현명합니다.

말띠(午)

▶42년생 가족들과 모든 것을 공유할 때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하루입니다.
▶54년생 문서나 금전과 관련된 일이 있다면 공과 사를 확실히 구분해야 뒤탈이 생기지 않습니다.
▶66년생 행운이 당신 곁에 머무르고 있으니 바라던 곳에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78년생 실력을 차근차근 쌓는다는 생각으로 움직이면 목표하는 바를 이룰 수 있는 날입니다.
▶90년생 내게 주어지는 것들을 겸손한 태도로 받아들이면 좋은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양띠(未)

▶43년생 꼭 해야 할 일을 명확하게 알고 있다면 좋은 기회를 잡을 수 있습니다.
▶55년생 목표가 확실해지면 몸과 마음이 안정되어 계획한 일을 추진하기 유리해집니다.
▶67년생 오늘은 고집을 잠시 내려놓고 주변 사람들의 조언에 귀를 기울일 필요가 있습니다.
▶79년생 자신감을 잃지 않는다면 예상치 못한 좋은 기회가 찾아오는 날입니다.
▶91년생 늘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주변의 손길을 마다하지 않는 태도가 중요합니다.

원숭이띠(申)

44년생 철저한 점검아래 자신의 능력 안에서 일을 추진해야 되는 날입니다.
▶56년생 한 자리에 머무르기보단 조금씩 움직일수록 기운이 상승하는 하루입니다.
▶68년생 진행하고 있는 일에서 작지만 금전적인 이익을 얻을 수 있는 날입니다.
▶80년생 한 번 결정한 일이라면 고민하지 말고 과감하게 진행할 필요가 있습니다.
▶92년생 주변 사람들과 좋은 관계를 유지 한다면 전체적인 기운이 대폭 상승한답니다.

닭띠(酉)

▶45년생 생각대로 과감히 밀고 나가면 반드시 행운이 따라오게 되는 하루입니다.
▶57년생 모두가 부러워할 만한 일이 생기고 가정에 풍요로움이 가득한 날입니다.
▶69년생 너그러운 마음으로 사람을 대하면 문제를 쉽게 해결할 수 있답니다.
▶81년생 한 번 결정한 것을 끝까지 밀고 나가면 원하는 것을 얻기 유리하답니다.
▶93년생 어려움이 있다면 누군가와 함께 의논해야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습니다.

개띠(戌)

▶46년생 지나친 욕심을 버리고 자기개발에 힘쓰면 모든 일이 순조롭게 풀리는 날입니다.
▶58년생 새로운 일을 시작하더라도 문제가 척척 해결되고 목표를 이루게 될 겁니다.
▶70년생 사사로운 정에 이끌리지 말고 조금은 이기적으로 행동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82년생 요행을 바라지 말고 성실하게 임하면 좋은 성과가 있는 날입니다.
▶94년생 하는 일에서 잠깐 일이 막힐 수 있으니 미리 대비해야 하는 날입니다.

돼지띠(亥)

▶47년생 경제권을 다른 사람에게 넘기지 말고 직접 관리해야 손실이 적고 재물이 늘어납니다.
▶59년생 느긋한 마음을 가지고 꼼꼼하게 진행하면 골칫거리였던 문제들이 깔끔히 해결됩니다.
▶71년생 뚜렷한 목표를 가져야 이익이 따르고 모두가 인정하는 자리에 오를 수 있습니다.
▶83년생 오늘은 노력한 만큼 이익을 얻게 되니 바쁘게 움직여야 도움이 되는 날입니다.
▶95년생 당신의 선한 의도가 왜곡되지 않도록 말과 행동을 올바르게 해야 하는 날입니다.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