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매일유업 바리스타룰스, 신제품 출시 기념 체험존 이벤트 진행

사진= 매일유업 제공
사진= 매일유업 제공

매일유업 바리스타룰스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지난 7일부터 3일간 하루필름 연트럴파크점에서 '바리스타룰스 오프라인 체험존'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매일유업은 이벤트 현장을 찾은 고객들이 바리스타룰스 돌체 라떼와 함께 부드럽고 달콤한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신제품 샘플링 및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했다.

바리스타룰스 오프라인 체험존 이벤트는 신제품 '바리스타룰스 돌체 라떼'를 알리고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하루필름'과 협업해 마련됐다.

체험존은 바리스타룰스 돌체 라떼 제품의 대표 색상인 보라색을 활용해 다채롭게 꾸며졌다. 포토존에는 바리스타룰스 돌체 라떼 풍선과 제품 모형 등 홍보물을 배치해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마련했다. 체험존 한 켠에는 셀프 사진을 무료로 촬영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 고객 참여를 이끌어내고 흥미로운 추억을 제공했다.

참석자들은 "이번 기회로 셀프 사진도 무료로 찍고 바리스타룰스 돌체 라떼도 맛볼 수 있어서 특별한 추억이었다"는 의견과 "소중한 친구들과 함께 기억에 남을 인생 사진도 촬영하고 달콤한 커피와 다양한 경품을 받아 즐거운 경험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매일유업은 4월 30일까지 '하루필름'과 협업해 다른 이벤트도 진행한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