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전우헌)는 '2023년 소중한 다수의 기부(소다수), 나눔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지난달 30일 밝혔다.
착한기부를 주제로 개인·사업자·기업·법인 단체 등 누구나 쉽게 기부할 수 있게끔 하려는 것으로, 소액이라도 정기 기부하도록 이끌어 기부 접근성을 높이려는 취지다.
'2023년 소중한 다수의 기부, 나눔 캠페인'은 최근 경북사랑의열매 나눔봉사단과 함께 출범식을 열었다.
경북 23개 시·군 및 경북사랑의열매 나눔봉사단의 협조를 통해 모금 캠페인을 진행하며, 오프라인으로도 소다수 캠페인 행사를 열어 홍보 효과를 극대화할 계획이다.
캠페인은 5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 총 92일간 진행한다. 5천원 이상 정기 기부할 수 있다. 희망자는 '2023년 소중한 다수의 기부, 나눔캠페인' 신청서를 작성해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이메일, 팩스 등으로 접수하면 된다.
전우헌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은 "이번 소다수 캠페인을 통해 기부자들이 보다 더 쉽고 친근하게 기부할 수 있게끔 해 '기부'와 '나눔'이 일상에서 자리 잡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지지율 54.3%로 소폭 하락…전재수 '통일교 의혹' 영향?
李대통령 "내가 종북이면 박근혜는 고첩…과거 朴정부도 현금지원했다"
'국비 0원' TK신공항, 영호남 연대로 뚫는다…광주 軍공항 이전 TF 17일 회의
'李 대통령 질타' 책갈피 달러에…인천공항사장 "무능집단 오인될까 걱정"
버스 타곤 못 가는 대구 유일 '국보'…주민들 "급행버스 경유 해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