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신도림테크노마트 5월 가정의 달 '가족사랑 Festival' 진행

사진= 신도림테크노마트 제공
사진= 신도림테크노마트 제공

신도림테크노마트가 5월 가정의 달 맞아 4일부터 21일까지 총 17일간(5월 9일 정기휴점일 제외) '가족사랑 Festival'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가정의 달 시작을 알리는 어린이날을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 정문 야외행사장에서 열리는 본 이벤트는 매직쇼 공연, 천원의 행복, 체험존(페이스페인팅, 캐리커쳐, 보석십자수)으로 구성됐다. 매직쇼 공연은 5월 5일 오후 5시에 시작하고, 천원의 행복과 체험존은 5월 5일부터 5월 7일 오후 2시에 시작해 오후 6시에 마감된다. 단, 천원의 행복은 선착순 종료된다.

어린이날과 더불어 어버이날을 위한 하프마켓 행사도 마련돼 있다. 5월 5~7일 오후 2시부터 정문 야외행사장에서 선착순으로 티켓을 배부하고 해당 티켓으로 매장에서 직접 구매하는 방식이다.

또한 구매 금액에 따라 상품교환권 또는 영화관람권을 1층 사은행사장에서 증정한다.

이 밖에도 지하1층 점심식사 고객은 휴대폰 사진을 즉석에서 출력해주는 포토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10층 식당가 식사 고객/씨네Q 영화관람 고객에게는 10층 식당가 할인권을 증정한다.

신도림테크노마트 관계자는 "마스크 전면 해제 후 처음으로 가정의 달을 맞이하는 고객들이 가족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도록 다양한 행사 및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오랜만에 열리는 축제인 만큼 즐거움을 드리고, 안전히 마무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