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이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포항시와 경상북도경제진흥원과 손잡고 포항시 소상공인의 우수상품을 특가 판매하는 '포항시 동행 축제' 특집 라이브 방송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티몬은 포항시 동행 축제에 참여해 포항시 소재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들의 판로 확대는 물론 우수 제품 판매와 서비스 홍보를 지원하며 고객과의 접점 확대를 돕는다. 티몬은 현장에 라이브커머스 오픈 스튜디오를 열고 15개 사 포항시 제품을 실시간 판매하며 생동감 넘치는 축제 현장을 함께 전한다.
티몬은 총 15번의 라이브 방송을 열고 단독 혜택을 총동원해 선보인다. 티몬 라이브커머스 '티몬플레이' 방송 중에만 발급되는 최대 40% 할인 쿠폰과 선착순 적립금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가 준비돼 있다.
티몬은 방송 이후에도 6월까지 포항 소상공인 전용 온라인 기획전인 '포항시와 함께 행복동행'을 열고 혜택 축제를 이어갈 계획이다.
정해영 티몬 상생협력실장은 "포항시 동행 축제 참여를 통해 소상공인의 판로 확대와 동시에 지역 소비를 활성화하는 데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티몬은 소상공인과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히는 실질적인 플랫폼의 역할을 강화해 가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국감서 뻔뻔한 거짓말 안돼…위증 왜 수사 안하나"
대구시장 후보 지지도, 이진숙 21.2% VS 김부겸 15.6%
3500억 달러 선불 지급, 외환부족 우려에…美 "달러 대신 원화로 투자"
AI 시대 에너지 중요한데…'탈원전 2막' 가동, 에너지 대란 오나
"조용히해! 너한텐 해도 돼!" 박지원 반말에 법사위 '아수라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