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크랭크 '제네틱 알파', 타이페이 바이크 쇼 2023 수상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아날로그플러스 제공
사진= 아날로그플러스 제공

크랭크 스포츠의 '제네틱 알파'가 타이페이 바이크 쇼 2023(TAIPEI BIKE SHOW 2023)에서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진행된 타이페이 사이클 d&i 어워즈 2023에서 크랭크 스포츠의 '제네틱 알파'가 사이클링 액세서리(Cycling accessories) 부문에서 수상했다.

제네틱 알파의 가장 큰 특징은 후면 LED를 탑재하여 야간 라이딩의 안전성을 확보했다는 데 있다. 후면 LED는 지속 모드와 느린 점멸 모드, 빠른 점멸 모드 등 3가지 LED 모드를 제공한다. 또한 최대 50m의 거시거리를 통해 더욱 안전한 라이딩이 가능하다.

특히 기존 헬멧의 디자인적 요소와 공기역학적 장점을 그대로 살렸다. 스마트 기능이 탑재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무게는 기존 헬멧과 20~30g 정도 밖에 차이 나지 않아 가볍게 장착 가능하다. 이외에도 디바이더와 마그네틱 버클도 최신 버전으로 교체되어 편리성 및 안전성을 높였다.

크랭크 스포츠를 전개 중인 (주)아날로그플러스 관계자는 "최근 일반 헬멧을 넘어 스마트 헬멧에 대한 대중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타이페이 바이크 쇼에서 수상한 제네틱 알파가 이러한 수요를 바탕으로 좋은 성과를 내고 있다"고 밝혔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가 19일 충북 청주에서 당원 교육에서 '변화'의 필요성을 강조하며 계엄 해제 표결에 대한 책임을 언급했다. 그는 국민의힘이...
iM금융그룹은 19일 그룹임원후보추천위원회에서 강정훈 iM뱅크 부행장을 최고경영자 최종 후보자로 추천했다고 밝혔다. 강정훈 후보는 1969년생으...
충북 진천선수촌에서 아시안게임 금메달리스트 출신 지도자가 훈련용 사격 실탄 2만발을 무단으로 유출한 사실이 밝혀져, 해당 인물은 현재 구속되어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