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헐' 글로벌 황당사건]<27> 기내 좌석 곳곳 돌며 대변 소동 벌인 인도 男

좌석 곳곳 돌며 대변보고, 저지하는 승무원 얼굴에 침 뱉고
기내에 있던 승객들 운항 내내 불쾌한 냄새로 고통 호소

구속기소 관련 자료 이미지. 매일신문DB
구속기소 관련 자료 이미지. 매일신문DB

이 코너의 애독자 여러분께 양해부터 구해야 할 듯 하다. 이번에 소개될 황당사건 주인공은 역대급 '월드 넘버1 추집이'로 기록될 듯 하다. 기내 소동도 간혹 외신이나 국내 뉴스에서 접할 수 있지만, 이 사건은 최강 저질이다.

힌두스탄타임즈가 27일(현지시간) 보도에 따르면 인도의 한 남성은 이달 24일 인도 뭄바이 공항에서 델리 공항으로 향하던 에어인디아 항공기 AIC 866편의 1번 좌석에 탑승한 승객이 좌석 곳곳을 돌며 대변을 봤다. 이를 목격한 승무원이 저지하자 해당 남성은 승무원 얼굴에 침까지 뱉었다.

심지어 이 남성은 대변을 묻힌 옷 소매와 바지 등을 비행기 통로와 복도 등 기내 곳곳에 문지르기도 했으며, 이 때문에 기내에 있던 승객들은 운항 내내 더럽고 불쾌한 냄새로 후각의 큰 고통을 호소했다. 델리 공항에 도착한 후에 이 남성은 경찰에 붙잡혀 갔다.

경찰조사 결과 이 남성은 북아칸드주 출신 요리사로 최근까지 아프리카에 파견돼 근무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항공사 측은 이 남성을 상대로 피해 배상 소송을 제기할 방침이며, 경찰은 이 남성이 왜 기내에서 이런 행동을 했는지 조사 중이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