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경산시가 10일부터 28일까지 경산사랑(愛)카드 모바일 간편결제(QR결제) 쿠폰 이벤트를 한다.
이번 이벤트는 경산사랑(愛)카드앱(그리고)에서 QR코드 스캔을 통해 1만원 이상 결제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선발된 1천명에게 5천원의 쿠폰을 지급한다.
쿠폰은 31일에서 8월 3일 중으로 문자메시지로 지급되고, 8월 13일까지 경산사랑(愛)카드 가맹점 어디서나 5천원 이상 결제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지난 5월 15일에 도입된 경산사랑(愛)카드 모바일 간편결제는 가맹점에 비치된 QR코드를 인식한 후 결제금액을 입력하고 지문이나 간편 비밀번호 인증으로 결제가 완료되는 서비스로 경산지역 1천여 개소의 가맹점이 등록돼 있다.
경산시 관계자는 "경산사랑(愛)카드 모바일 결제 서비스는 별도의 실물 카드 없이 핸드폰만으로 결제가 가능한 서비스로 젊은 층에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만큼 이번 행사에 많은 시민들이 동참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경산사랑愛카드앱(그리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많은 뉴스
장동혁 대표 체제 힘 실은 TK 의원들
李대통령 "내가 종북이면 박근혜는 고첩…과거 朴정부도 현금지원했다"
李대통령 지지율 54.3%로 소폭 하락…전재수 '통일교 의혹' 영향?
'국비 0원' TK신공항, 영호남 연대로 뚫는다…광주 軍공항 이전 TF 17일 회의
'李 대통령 질타' 책갈피 달러에…인천공항사장 "무능집단 오인될까 걱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