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올 여름 마지막 빅 세일, 쿠팡 8월 패션위크 진행   

오는 6일까지 휴가철 스타일링 아이템 기획전
최대 80% 할인…500여개 브랜드 8천여종 상품 선보여

쿠팡이 올 여름 패션 카테고리 마지막
쿠팡이 올 여름 패션 카테고리 마지막 '빅' 할인전인 '8월 패션위크'를 오는 6일까지 연다. 참여브랜드만 500여개로 할인율은 최대 80%에 달한다. 쿠팡 제공

쿠팡이 올 여름 패션 카테고리 마지막 '빅' 할인전인 '8월 패션위크'를 연다. 행사는 오는 6일까지 진행하며 할인율은 최대 80%에 달한다.

패션위크는 쿠팡이 매달 첫 주에 시즌에 맞는 테마를 선정해 진행하는 주간 할인 이벤트로, 최신 패션 트렌드가 반영된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기획전에는 총 500개 이상의 브랜드가 참여하며 대표 브랜드로는 나이키, 아디다스, 크록스, 휠라, 컨버스 등이 있다.

막바지 휴가 시즌에 활용할 만한 다양한 아이템들도 준비됐다. 티셔츠, 반바지, 모자, 운동화, 샌들, 여름 잠옷 등 일상 아이템부터 여행 준비 필수템인 캐리어, 여행용 가방, 수영복, 래쉬가드, 아쿠아슈즈, 휴양지 원피스까지 8천여개에 달하는 상품들을 선보인다.

주요 상품으로는 ▷챔피온 Champion 로고 나일론 숏팬츠 ▷크록스 플랫폼 슬리퍼 ▷나이키 에센셜 반팔 티셔츠 ▷자주 남녀 시어서커 파자마 세트 등이 있다.

쿠팡 관계자는 "8월 패션위크는 올 여름 쿠팡 패션 카테고리의 마지막 할인전"이라며 "쿠팡이 제안하는 여름 스타일링 아이템이 올 여름 휴가 준비에 큰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