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 <8월 10일 목요일(음력 6월24일)>

쥐띠(子)

▶36년생 건강에 문제가 생기기 전에 미리 병원에 가서 진료를 받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48년생 일을 빠르게 해야 한다면 돈을 쓰더라도 같이 일 할 사람을 구하는 게 유리해요.
▶60년생 길 가다가 장애물을 만나면 다른 길로 돌아가는 센스를 발휘해야 하는 날입니다.
▶72년생 불필요한 언행만 하지 않는다면 눈치가 빠르다는 말을 들을 수 있을 것입니다.
▶84년생 자신이 시작한 일은 자신 스스로 해결해야 뒤탈이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소띠(丑)

▶37년생 오늘은 나쁜 일도 있지만 좋은 일도 함께 일어나니 운세가 나쁘지만은 않겠어요.
▶49년생 중요한 일을 결정했다면 번복하지 말고 적극적으로 밀고 나가는 게 현명합니다.
▶61년생 이득을 위해 속이거나 이용하려 하지 말고 정직한 모습을 보여 주는 게 좋아요.
▶73년생 조금 높은 목표인 듯하지만, 열심히 노력하면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85년생 성공하는 희열감을 느끼기 위해서 자신의 한계에 도전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범띠(寅)

▶38년생 감정 조절에 힘써서 화를 내는 일이 없도록 마음을 잘 다스려야 하는 날입니다.
▶50년생 잘 풀릴 일도 불안감에 안 풀릴 수 있으니 마음의 안정을 찾는 게 1순위입니다.
▶62년생 저조한 일들이 좋은 운을 만나서 성과를 나타내니 만족스러운 날이 될 수 있어요.
▶74년생 적극적인 태도와 진실한 행동이 대인 관계에서 상대의 마음을 움직인답니다.
▶86년생 주변 분위기나 상황에 맞춰 융통성 있게 처신하는 것이 유리한 하루입니다.

토끼띠(卯)

▶39년생 몸을 약간만 움직여도 피로를 느끼니 최대한 몸을 아껴야 하는 하루입니다.
▶51년생 지금은 투자와 관련해서는 절대로 유리한 시기가 아니니 기다려 보는 게 좋아요.
▶63년생 자신이 해야 할 일과 일정을 꼼꼼하게 준비하고 확인하는 것이 필요한 날입니다.
▶75년생 금전운이 움직이기 시작하는 날이니 적금이나 투자를 시작하는 것도 좋겠네요.
▶87년생 조용히 자리를 지키며 다음 계획을 세우면서 때를 기다리는 게 유리한 날입니다.

용띠(辰)

▶40년생 적당히 만족하고 물러서는 모습을 보이면 오히려 운이 크게 상승할 수 있어요.
▶52년생 생각대로 일이 풀리지 않아도 너무 조급해 말고 마음의 여유를 가지도록 해요.
▶64년생 사람들과 교류하면서 자신의 인지도를 높이고 관계의 폭을 넓혀가는 게 좋아요.
▶76년생 욕심을 부려 무리한 일이나 계획을 세워 새로운 일을 시도하지 않는 게 유리해요.
▶88년생 일에 집중하는 것도 좋지만, 수시로 나를 어필하며 알리는 게 더 필요하답니다.

뱀띠(巳)

▶41년생 오늘은 누군가가 하소연을 하거나 불만을 토로한다면 경청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53년생 평소보다 외부 활동이 많아지거나 새로운 사람들을 만날 수 있는 운이 들어와요.
▶65년생 사람들의 이야기에 귀 기울여 들어주는 것도 중요한 인품의 하나일 것입니다.
▶77년생 변화가 필요하다고 느끼더라도 성급하게 판단하여 결정하지 않는 게 좋아요.
▶89년생 동료들과 서로 합심하여 의견을 교환하고 협력하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어요.

말띠(午)

▶42년생 오늘은 억지로 무언가에 집중하기보단 적당한 휴식을 취하는 것도 괜찮습니다.
▶54년생 몸과 마음이 가볍고 편안하니 느긋하게 일상을 즐겨보기 좋은 하루입니다.
▶66년생 오늘은 누군가로부터 뜻밖의 소식을 듣게 된다면 반응을 잘해야 유리합니다.
▶78년생 오늘은 이동운이 굉장히 좋으니 과감히 움직일 수 있는 용기가 필요합니다.
▶90년생 큰 꿈을 가진 친구와 만난다면 자신에게 새로운 아이디어를 제공해 줄 수 있어요.

양띠(未)

▶43년생 오늘은 혼자서 시간을 보내는 것보다 주변 사람들과 어울리는 것이 더 좋습니다.
▶55년생 친분을 만들고 싶다면 먼저 마음을 열고 솔직하게 얘기를 나누는 게 좋아요.
▶67년생 금전운이 좋으니 돈과 관련한 어떤 일을 해도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 날입니다.
▶79년생 한 방만 생각하지 말고 작은 일에도 관심을 가지고 정성을 기울여야 합니다.
▶91년생 침착하고 냉정하게 판단하여 취할 것과 버릴 것을 잘 구분하는 것이 좋아요.

원숭이띠(申)

▶44년생 오늘은 기분 나쁜 일이 생겨도 주변 사람들에게 화풀이하지 않도록 하세요.
▶56년생 오늘은 자신의 관점보다는 상대의 관점에서 바라보는 것이 더 효율적이겠네요.
▶68년생 오늘은 사람을 대할 때 계산적이고 현실적인 태도를 보이는 것이 유리한 날입니다.
▶80년생 조그마한 인연이라도 소중하게 여기고 예의와 겸손을 갖추는 것이 좋습니다.
▶92년생 오늘 애정운이 좋으니 어떤 사람을 만나도 즐거운 일들이 생겨날 수 있겠습니다.

닭띠(酉)

▶45년생 중요한 일이나 약속은 놓치지 않도록 꼼꼼하게 확인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57년생 유대가 깊어지려면 주변 사람들의 고충을 들어주는 모습을 보여 주도록 하세요.
▶69년생 결정의 순간이 왔을 때 성급하게 결정하지 않으면 좋은 방안이 떠오를 것입니다.
▶81년생 오늘은 새로운 소식이 딱히 없는 평범한 하루가 이어질 수 있겠습니다.
▶93년생 자기중심적인 사고와 행동만 하지 말고 공익을 위한 일에 신경을 쓰도록 해요.

개띠(戌)

▶46년생 안일한 생각이 병을 키울 수 있으니 미심쩍은 것은 바로 처리하는 게 유리해요.
▶58년생 오늘은 누군가와의 다툼이 있었다면 먼저 화해를 시도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70년생 자신의 희생으로 일들이 다 잘 풀리며 순리대로 되어가는 듯한 하루입니다.
▶82년생 직장인이라면 평소보다 예의를 잘 지키며 좋은 인상을 심어주는 것이 유리해요.
▶94년생 금전운이 따르는 날이니 당첨의 기운이 강하게 들어올 수 있는 하루입니다.

돼지띠(亥)

▶47년생 오늘은 매일 반복되는 일상에서 벗어나 새로운 도전을 하기에 운이 좋은 날입니다.
▶59년생 자신 있는 일이라 하더라도 경솔하게 얕잡아 보는 마음은 버리는 게 유리합니다.
▶71년생 자신의 희생으로 일들이 다 잘 풀리며 순리대로 되어가는 듯한 하루입니다.
▶83년생 여러 가지 일을 동시에 하지 않는 것이 좋은 결과를 거둘 수 있을 것입니다.
▶95년생 자신의 위치를 정확히 인지하고 원하는 곳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계획해 보세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