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무학, 좋은데이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 한정판 300만병 출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7년 연속 부코페 후원사로 참여

무학이 출시한 좋은데이 부코페 한정판. [사진=무학]
무학이 출시한 좋은데이 부코페 한정판. [사진=무학]

무학은 오는 25일부터 열리는 '제11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이하 부코페)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좋은데이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 한정판' 300만병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무학은 부코페의 후원사로 7년 연속 참여해 행사 홍보 지원에 나서고 있다.

좋은데이 부코페 한정판에는 부코페를 상징하는 캐릭터 '퍼니'가 좋은데이 라벨과 함께 담겼다.

부코페는 매년 유명 작가와 출연진이 협력해 포스터를 제작하고 있는데 올해는 코미디언 곽범이 포스터 제작에 참여했다. 한정판에는 곽범이 직접 그린 퍼니가 라벨에 담겼다.

무학은 곽범이 제작한 부코페 공식 포스터를 부산과 경남 주요 상권에 배포해 성공적인 개최가 될 수 있도록 홍보 지원에 앞장서기로 했다.

페스티벌 기간에는 참가 개그맨들과 협력해 소주 '좋은데이'를 알리는 디지털 콘텐츠를 제작해 SNS를 통해 공개할 계획이다.

제11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은 오는 25일 부산 영화의전당 야외극장에서 개막식을 시작으로 9월 3일까지 부산 전역에서 개최된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지지율 열세를 겪고 있는 국민의힘에서 내부 분열이 심화되고 있으며, 특히 통일교 금품수수 의혹과 대장동 사건 국정조사 요구 속에 당의 단합이 요...
정부는 원·달러 환율 급등에 대응하기 위해 국민연금공단과 650억달러 규모의 외환 스와프 거래를 내년 말까지 연장하기로 결정했다. 국민연금기금운...
과잉 진료 논란이 이어져온 도수치료가 내년부터 관리급여로 지정되어 건강보험 체계에 편입될 예정이며, 이에 대해 의료계는 반발하고 있다. 50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