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손흥민과 'ITZY'가 만났다. 메가MGC커피 신상 CF 공개

손흥민x있지(ITZY), 본격적인 광고 캠페인 돌입

메가MGC커피의 2023년 광고 캠페인 신규 TV CF. 메가MGC커피 제공
메가MGC커피의 2023년 광고 캠페인 신규 TV CF. 메가MGC커피 제공

메가MGC커피가 두 'MEGA'급 홍보모델인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토트넘에서 활약 중인 손흥민과 걸그룹 ITZY(있지)가 함께하는 2023년 광고 캠페인의 첫 시작으로 14일 TV CF를 공개했다.

올해 광고 캠페인은 전년도 광고 캠페인의 '누구나 좋아하는 브랜드'로서의 가치와 연계해 의미를 더욱 확장했다. 메가MGC커피는 브랜드 지향점을 반영한 '현명한 내가, 네가, 메가! 즐거움이 커진다!'를 슬로건으로 제시했다.

이번 TV CF는 지친 일상 속에서도 즐겁게 살아가려는 사람들과 다양한 즐거움이 가득한 메가MGC커피가 함께 만나 더 큰 즐거움을 만들어간다는 가치를 담아냈다.

TV CF는 ITZY가 직접 부른 CM송과 중독적인 안무를 통해 '함께해서 더욱 즐거워진다'라는 캠페인 컨셉을 표현한 점이 눈길을 끈다. 메가MGC커피는 "현명한 내가, 네가, 메가"라는 슬로건을 강조해 국민 커피 브랜드로서 다양한 맛과 즐거움을 동시에 제공하고, 고객의 현명한 소비를 지켜 나가겠다는 브랜드 메시지를 담았다.

메가MGC커피의 2023년 광고 캠페인은 오늘 공개된 TV CF를 시작으로 SNS채널, 유튜브, 전국 2천576개 메가MGC커피 매장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앞으로도 손흥민과 ITZY와 함께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메가MGC커피 관계자는 "손흥민 선수의 넘치는 에너지와 ITZY의 다채롭고 통통 튀는 매력이 만나 역대급 케미가 돋보이는 브랜드 캠페인이 탄생했다"며 "두 모델들과 함께하는 만큼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배로 커진 즐거움과 동시에 메가MGC커피만의 차별화된 가치를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