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래리티는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된 2023 KITAS 전시회에서 유모차용 환기형 공기청정기 '셔틀독x퓨어팩'의 사전공개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전시회에서 선보인 '셔틀독x퓨어팩'은 지난 '22년 12월 출시된 개인용 공기청정기 '퓨어팩'과 곧 출시 예정인 유모차용 독스 '셔틀독'이 세트로 구성된 상품이다. 기존 제품들이 유모차 커버 내에서 미세먼지만 해결할 수 있었던 것에 비해 '셔틀독x퓨어팩'은 국내 유일한 유모차용 환기형 공기청정기로써 미세먼지뿐만 아니라 내부의 이산화탄소, 온도, 습도를 조절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솔래리티는 제품의 실제 효과를 확인하기 위해 테스트 챔버 내에 유모차를 배치하고 만 6세 어린이를 실제로 탑승시킨 뒤 테스트를 진행하였으며 그 결과 이산화탄소는 8,000 → 1,000PPM으로 감소, 내부 온도는 31→26℃, 내부 습도는 80→60%로 개선됨을 확인했다고 전했다.
㈜솔래리티의 김성환 대표는 "셔틀독은 퓨어팩 라인업의 첫 번째 독스로써 우리 아이들이 4계절 내내 안심하고 외출할 수 있도록 개발되었으며 특히 호흡보호 실효성, 장착 편의성, 유모차별 호환성, 기류 방향 조절 등 소비자들의 실생활 기능 수요를 충분히 고려하여 개발하였다"라고 밝혔다.






























댓글 많은 뉴스
"참 말이 기시네" "저보다 아는게 없네"…李질책에 진땀뺀 인국공 사장
[단독] 정동영, 통일교 사태 터지자 국정원장 만났다
장동혁 '만사혁통' 카페 가입시 사상검증? "평소 한동훈 부르는 호칭은?"
[인터뷰]'비비고 신화' 이끌던 최은석 의원, 국회로 간 CEO 눈에 보인 정치는?
李대통령 "종편, 그게 방송인지 편파 유튜브인지 의심 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