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우리 결혼합니다]추승균(경북대병원 성형외과 전임의)·공수민(계명대동산병원 산부인과 전공의) 결혼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9월 23일(토) 오후 5시 30분 호텔수성스퀘어 3층 피오니홀

추승균·공수민 결혼
추승균·공수민 결혼

추승균·공수민 결혼

▶추인호·이임선 씨 장남 승균(경북대병원 성형외과 전임의) 군, 공정욱·최윤화 씨 장녀 수민(계명대동산병원 산부인과 전공의) 양. 9월 23일(토) 오후 5시 30분 호텔수성스퀘어 3층 피오니홀(대수 수성구 용학로 106-7).

수민이는 말이 늦었어요. 그래서 "수민아, 발음 좀 잘 해봐"라고 다그친 적이 많았어요.

그러던 어느 날, 수민이는 펑펑 울면서 말했어요. "엉엉~~ 나는 똑바로 말을 하는데 다들 내 말은 잘 듣지도 않고 내 보고 발음이 나쁘대."

그래서 제가 "민아, 민아~ 그래도 누가 네 말을 제일 잘 알아듣니?"라고 물었죠. "오빠"라는 답을 기대하면서요. 그러면 "거봐~ 그니깐 오빠가 가끔 괴롭혀도 오빠 미워하지 마렴."이라는 멘트를 준비해 두고요. 여전히 서럽게 울면서 수민이는 소리쳤어요. "엉엉~~ 그건 바로~~ 내다!"

그랬습니다. 자신의 말을 제일 잘 알아듣는 사람은 수민이 자신이였어요. 또한 자신의 마음을 제일 잘 아는 사람도 바로 수민이고요.

그렇게 어리던 수민이가 자라고 자라서, 자기 마음은 확실히 아는 어른이 되었네요.

그리고 어느 좋은 날에 운명처럼 자기 마음에 흡족한 신랑을 만났어요. 저희에게는 그저 마냥 좋은 사위인데, 정확히 본인 마음을 잘 아는 수민이 마음속에 들어온 사위이니 더욱 더 좋습니다.

어느 지인 분은 결혼식 날 딸을 보내면서 저희 부부가 울 것 같다고 하던데, 아닙니다. 저희는 참 좋아서 몹시 웃을 것 같습니다.

공정욱 신부 아버지 제공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이재명 대통령은 23일 부산 부전시장을 예고 없이 방문하여 상인들과 시민들과 소통하며 직접 물건을 구매하고 민생 현장을 살폈다. 이 과정에서 상...
구미5산단의 A사가 최근 법원에 기업회생절차를 신청하면서 지역 경제에 큰 충격을 주고 있으며, 이로 인해 19개 협력업체가 도산 위기에 처해 피...
방송인 박나래가 전 매니저들과의 법적 공방 속에서 과거 매니저에게 고가의 샤넬 시계를 선물한 사진이 재조명되고 있으며, 전 매니저들은 박 씨를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