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 <10월 6일 금요일(음력 8월22일)>

쥐띠(子)

▶36년생 오늘은 정기적으로 받는 건강 관리를 철저하게 관리를 해야 하는 날입니다.
▶48년생 모든 일에는 순서가 있다는 것을 깨닫고 자기 차례를 기다려야 하는 날입니다.
▶60년생 오늘은 굳이 앞장서거나 혼자서 일을 책임지려고 하지 않는 것이 유리한 날입니다.
▶72년생 자신의 본업에 대해 항상 자부심과 긍지를 가지고 임하는 것이 좋습니다.
▶84년생 고민은 스스로가 만든 것이니 좀 더 단순하게 생각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소띠(丑)

▶37년생 조건이 너무 좋은 계약이라면 한 번쯤은 의심을 가져보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49년생 한동안 결정을 미뤘다면 오늘은 결정하고 한 걸음 앞으로 나가는 것이 좋아요.
▶61년생 갑자기 잡히는 약속이나 일정이 많아져 바쁜 하루가 예상되니 참고해 보세요.
▶73년생 머뭇거리거나 망설임 없이 진행하면 수월하게 기회를 잡을 수 있는 날입니다.
▶85년생 상황에 따라서 말을 번복하지 않도록 신중하게 생각하고 말을 해야 할 것입니다.

범띠(寅)

▶38년생 혼자서 일을 하는 것이 익숙해도 오늘은 여러 사람과 함께 어울려서 지내보세요.
▶50년생 운이 좋지는 않지만, 무리만 하지 않는다면 체력적으로 문제가 없는 날입니다.
▶62년생 오늘은 마음만 가득할 뿐 용기가 없어 기회를 놓칠 수 있는 하루가 예상돼요.
▶74년생 어렵게 느꼈던 일들도 부지런히 움직이면 누군가의 도움을 받아 해결되겠어요.
▶86년생 운이 좋은 날이니 많은 사람과 만남을 통해 새로운 것을 많이 배워 보세요.

토끼띠(卯)

▶39년생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는 일에는 건강을 위해서 시도해 보는 것이 좋겠어요.
▶51년생 얼마를 벌었냐 보다 얼마를 아끼고 지출하지 않았냐가 더 중요한 날입니다.
▶63년생 오늘은 상대를 배려하는 마음을 가지고 얘기해 주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75년생 행복을 추구하고 싶다면 지금 자신이 무엇을 해야 하는지 정확히 알아야 해요.
▶87년생 싱글이라면 본인의 생각과 뜻이 잘 통하는 사람을 알게 될 수 있는 날입니다.

용띠(辰)

▶40년생 마무리 지을 일이 있다면 모두가 납득할 수 있는 선택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52년생 지금 하는 일에 대한 확고한 신념을 가지고 자신의 의견을 어필하는 게 좋아요.
▶64년생 지금은 홀로 해나가기엔 역부족이니 믿을만한 사람을 찾아 같이 하는 게 좋아요.
▶76년생 다소 까칠하더라도 직언을 해주는 사람의 말에 귀를 기울이는 것이 유리해요.
▶88년생 충동적으로 쓸모없는 물건을 구매할 수 있으니 소비를 신중하게 해야 합니다.

뱀띠(巳)

▶41년생 오늘은 마음을 잘 조절하면서 조용히 명상의 시간을 가져보는 것이 좋겠네요.
▶53년생 확신이 들어도 말에는 책임이 따르는 것을 생각하고 신중하게 행동해야 합니다.
▶65년생 나만 잘 되겠단 생각을 하게 되면 오히려 주변에 불운이 깃들 수 있겠습니다.
▶77년생 오늘 생각대로 일들이 술술 풀려나가니 안정적이고 평화로운 날이 될 수 있어요.
▶89년생 다양한 경험을 통해 폭넓은 견문을 쌓아 자신을 발전시키는 초석을 마련해요.

말띠(午)

▶42년생 걱정 없이 활동할 수 있으니 건강을 위해서 꾸준히 몸을 움직이는 것이 좋아요.
▶54년생 혼자 활동하는 게 여러 사람과 함께 하는 것보다 더 나은 성과를 낼 수 있어요.
▶66년생 큰일만 생각하지 말고 작은 일이라도 꾸준히 이뤄가면 큰 결과를 거두겠어요.
▶78년생 조금만 노력해도 결과가 좋게 나타나며 땀의 산물이 바로 나타나는 하루입니다.
▶90년생 틈틈이 노력하여 기초를 탄탄하게 쌓아놨던 부분이 비로소 빛을 볼 수 있어요.

양띠(未)

▶43년생 오지랖 넓게 남의 일에 간섭하지 말고 일에 신경 쓰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55년생 업무에 너무 무리하지 말고 하루 정도는 마음 편히 휴식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67년생 금전운이 좋아 손대는 일마다 좋은 성과가 있으니 그만큼 재물이 쌓일 수 있어요.
▶79년생 새로운 일을 하기 위해서는 서두르거나 의욕만 믿고 나가지 않는 게 유리해요.
▶91년생 성장 가능성은 충분해도, 노력이 부족한 사람에게 너무 공을 들지 않도록 해요.

원숭이띠(申)

▶44년생 조금 불편하다고 느껴지는 신체 부위가 있다면 병원에 방문하는 것이 좋겠네요.
▶56년생 다른 사람들과 굳이 자신을 비교해 가면서 자신을 낮출 필요는 없겠습니다.
▶68년생 한꺼번에 많은 일을 처리하려고 하지 말고 집중해서 하나씩 해결해야 합니다.
▶80년생 지금까지 땀을 흘린 결과가 기대 이상의 성과가 크게 나타날 수 있습니다.
▶92년생 자신만의 고집을 부리다가 연인과의 관계에서 문제가 생겨날 수 있는 날입니다.

닭띠(酉)

▶45년생 오늘은 조금 지루하다고 그만두고 다른 것을 찾으려고 나서지 않는 게 좋습니다.
▶57년생 사소하게 할 수 있는 일을 부탁할 만한 사람이 있다면 한번 부탁해 보세요.
▶69년생 오늘은 본인의 생각과 믿음에 따라 결정하면 좋은 결과를 거둘 수 있겠습니다.
▶81년생 즉흥적인 결정을 내리기 쉬운 날이니 좀 더 신중하게 생각해 보는 것이 좋아요.
▶93년생 탈출구를 찾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라도 아직은 현재에 충실히 하는 게 더 좋아요.

개띠(戌)

▶46년생 과거의 일로 신경이 예민해져 있다면 빨리 포기하고 잊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58년생 자신을 믿어주는 사람들이 편안하고 익숙하다고 함부로 대하지 않는 게 좋아요.
▶70년생 중요한 일을 맡아서 나가게 되니 책임도 늘어나서 어깨가 무거워질 수 있어요.
▶82년생 오늘은 무언가를 새롭게 시작하려면 제대로 알아보고 시작하는 게 좋습니다.
▶94년생 질질 끌려다니지 않기 위해 단호한 판단과 주체적으로 행동하는 게 필요해요.

돼지띠(亥)

▶47년생 그릇을 알고 과한 욕심을 내려놓으면 수익에 대한 기대를 해봐도 좋겠습니다.
▶59년생 상황이 좋아진 것처럼 보이나 아직은 마음 놓기에는 이른 시기일 수 있어요.
▶71년생 주어진 일의 방향이 자신 생각대로 흘러가지 않아도 너무 당황하지는 마세요.
▶83년생 일에서 좋은 결과를 기대하고 있다면 잠시 중단하여 재차 확인을 해보도록 해요.
▶95년생 새롭게 만난 연인과 함께 새로운 취미에 도전해 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