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 <10월 8일 일요일(음력 8월24일)>

쥐띠(子)

▶36년생 앞으로 다가 올 일을 생각하여 지금 필요하지 않은 물건은 정리하는 게 좋아요.
▶48년생 현실에 만족하고 자신의 것을 지켜나가는 긍정적인 마음을 가지는 게 좋습니다.
▶60년생 주변 사람들과의 경쟁을 피하면 심적인 부담이 줄어들어 좋은 날이 될 수 있어요.
▶72년생 오늘은 누군가의 지시를 받는 것보다 스스로 일을 처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84년생 다양한 경험 속에서 자신에게 잘 어울리는 일을 찾게 될 수 있는 날입니다.

소띠(丑)

▶37년생 오늘은 나를 좋아해 주는 만큼 시기하고 질투하는 사람 또한 많을 수 있어요.
▶49년생 무슨 일이든 사람들과 상의하여 진행하면 큰 결실을 볼 수 있습니다.
▶61년생 모든 일을 스스로 해결해 나가면 좋은 기운을 받게 될 수 있습니다.
▶73년생 새로운 일을 계획하고 있다면 아직은 때를 기다리는 게 유리한 하루입니다.
▶85년생 조급한 마음에 서두른다면 큰 코 다칠 수 있으니 주의할 필요가 있습니다.

범띠(寅)

▶38년생 오늘은 가볍게 할 수 있는 일을 다양하게 경험해 봐도 좋은 날입니다.
▶50년생 조금 관심이 가는 사람에게 무조건 퍼주는 행동은 하지 않는 게 유리합니다.
▶62년생 일을 마무리 지었다는 생각이 들어도 재차 확인하는 습관을 가지는 게 좋습니다.
▶74년생 스스로에 대한 믿음과 자신감을 가지고 처리하면 훨씬 유리한 하루입니다.
▶86년생 내 능력을 알아봐 주고 더 높은 곳으로 이끌어 줄 사람을 만나게 될 수 있어요.

토끼띠(卯)

▶39년생 주변의 의견을 무시하기보단 흡수하는 모습을 보이면 더욱 유리해질 거예요.
▶51년생 최대한 신중한 모습으로 대화하면 사람들과의 관계가 개선될 수 있습니다.
▶63년생 자신의 입지를 견고히 하고 싶다면 사람들과의 유대부터 쌓는 게 우선입니다.
▶75년생 복잡한 일보다는 쉽고 간단한 일에 매진하는 것이 좋은 날이랍니다.
▶87년생 경험자에게 도움을 청하면 어떤 일이든 순조롭게 진행할 수 있는 날입니다.

용띠(辰)

▶40년생 지는 게 이기는 것이라는 생각으로 사람들을 대하는 게 좋은 날입니다.
▶52년생 망신을 당하고 싶지 않다면 괜한 오지랖으로 남의 일에 참견 말아야 합니다.
▶64년생 중심을 잃지 않으려 노력하면 사람들 사이에서 신임을 얻게 될 수 있어요.
▶76년생 새롭게 무언가를 시작하기보단 주어진 일에 충실한 것이 훨씬 유리합니다.
▶88년생 이동, 변화, 변동과 같이 움직임에 있어 유혹이 생길 수 있는 날입니다.

뱀띠(巳)

▶41년생 지나친 욕심은 접어두고, 나누면서 베푸는 마음을 가지는 것이 좋겠습니다.
▶53년생 오늘은 시간을 들여 부족한 부분을 찾아 보완하면 더욱 좋은 날입니다.
▶65년생 항상 남들보다 빨리 움직인다는 생각으로 일을 처리하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77년생 지금까지 대인 관계를 힘들게 만들었던 것들이 하나둘씩 해결될 수 있어요.
▶89년생 집중력과 끈기를 가지면 어떤 일도 해낼 수 있는 하루랍니다.

말띠(午)

▶42년생 오늘 주변 사람들과 함께 할수록 나의 이득 또한 커질 수 있습니다.
▶54년생 마음이 복잡하고 정신이 혼란스럽다면 문제점을 찾는 것이 우선입니다.
▶66년생 새로운 일의 시작, 금전운이 좋으니 무엇을 해도 큰 성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78년생 나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가 무엇인지 판단하는 것이 우선인 하루입니다.
▶90년생 오늘은 주변 사람들의 말에 휘둘리지 않고 주관을 지키는 게 유리합니다.

양띠(未)

▶43년생 대화에 있어 가르치는 말투나 잘난 체 하는 모습은 절대 삼가세요.
▶55년생 오늘은 이때까지의 경험에서 좋은 해결책을 떠올릴 수 있습니다.
▶67년생 평범한 일상에서 행복을 찾는 것도 하나의 즐거움이 될 것입니다.
▶79년생 오늘 도움을 줄 수 있는 후배는 돼지띠이니 함께하자고 요청해 보세요.
▶91년생 오늘은 책보다는 사람들과 직접 부딪치며 경험해 보세요.

원숭이띠(申)

▶44년생 금전운이 조금씩 좋아지고 있으나 잘 모르는 분야에 투자하는 일은 멀리하세요.
▶56년생 아랫사람보단 선배나 윗사람을 경계하는 모습을 보여야 합니다.
▶68년생 실패는 빨리 잊고 앞으로의 일에 눈을 돌려 하나씩 하나씩 계획을 수립해 보세요.
▶80년생 소중한 시간을 허비하지 않으려면 게으름과 나태함을 되도록 멀리해야 합니다.
▶92년생 복잡한 생각은 잠시 잊고 아무 생각 없이 할 수 있는 일을 찾아서 해보세요.

닭띠(酉)

▶45년생 멀리 바라보는 혜안으로, 상대방에게 기분 나쁜 티를 내지는 말아야 합니다.
▶57년생 나의 숨은 실력을 알아 준 사람에게 반드시 감사의 마음을 전하세요.
▶69년생 마음에 들지 않는 부분이 있더라도 상대를 치켜세워 주는 것이 좋아요.
▶81년생 오늘만큼은 다른 사람들 말보다는 자기 자신을 믿는 것이 좋습니다.
▶93년생 성취감에 취해 거만해지거나 자만함을 보이지 않도록 하세요.

개띠(戌)

▶46년생 오늘은 사람들과의 만남은 최소화하고 혼자만의 시간을 가져보세요.
▶58년생 자신의 감정을 조절하지 못해 본인과 상대, 모두를 힘들게 하지 않는 것이 좋아요.
▶70년생 다른 사람에게 지시를 받거나 몸을 움직이는 일은 오늘 피하는 것이 좋겠네요.
▶82년생 오늘은 욕심내거나 과욕을 부리면 사기에 당할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94년생 일을 미루거나 도중에 그만두면 운이 하락하니 참고해 보세요.

돼지띠(亥)

▶47년생 나의 일을 제쳐놓고 남의 일을 먼저 봐주는 것은 조금 자제하는 것이 좋아요.
▶59년생 노력은 배신하지 않는다는 말을 마음속에 새기는 것이 도움이 되겠네요
▶71년생 눈앞에 보이는 돈을 생각하지 말고 장래를 생각해서 결정하는 것이 현명해요.
▶83년생 주어진 일을 꾸준히 해 나가면 모든 면에서 기쁨이 따라올 것입니다.
▶95년생 의욕이 부족해 좋은 기회를 놓칠 수 있으니 열정을 불 지피는 하루로 만들어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