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플러스는 12일부터 오는 18일까지 7일간 제철 과일인 포도 전 품목을 할인하는 '포도 유니버스' 행사를 연다. 행사기간 동안 각종 와인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와인데이'도 함께 연다.
먼저 다양한 품종의 포도를 한데 모은 '포도 유니버스' 행사를 통해 포도 전 품목을 8대 카드로 결제 시 각 3천원 할인한다.
더불어, 포도를 활용한 연관 상품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포도먹고 자란 국내산 삼겹살/목심'은 오는 14~15일 8대 카드로 결제 시 50% 할인, 청담동 믹솔로지 바 시그니처 칵테일로 샤인머스캣과 라임주스의 풍미를 담은 '블랑 앤 블랑' 캔 칵테일은 3캔 9천900원에 만나볼 수 있으며, 포도 음료 2종은 1+1으로 내놓는다.
홈플러스가 추천하는 미국/프랑스/이탈리아 와인들을 최적의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와인데이' 행사도 '포도 유니버스' 주간에 함께 전개한다. 와인의 주 재료가 포도인 만큼 연관성 있는 두 제품을 함께 선보이며 소비자의 관심도를 높이고자 했다.
오는 12~14일 3일간 진행되는 '와인데이' 행사에서는 '라크라사드 와인 2종(까베르네쉬라, 샤도네이)'과 '코디치 와인 2종(화이트, 르쏘 스위트)'을 각각 8천900원에 선보인다.
또 베리류의 과일향과 탄닌, 산미가 훌륭한 조화를 이뤄 교과서 와인으로 불리는 '텍스트북 나파 까베르네쇼비뇽'은 신한/삼성카드 결제 시 20% 할인가로 판매하며, '브레드 앤 버터 와인 3종(까베르네쇼비뇽/샤도네이/피노누아)'은 8대 카드 결제 시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주말 나들이에 없어서는 안 될 대표 인기 먹거리도 엄선했다. 8대 카드 결제 시 '호주산 안심(100g)'은 3천990원, '올해 첫 수확한 타이벡 밀감(2.8kg)'은 1만2천990원에 판다.
한편 홈플러스는 성큼 다가온 추위 대비를 위한 이너웨어 페스티벌을 오는 12~25일 2주간 함께 연다. 행사 기간 동안에는 다양한 브랜드의 각종 이너웨어를 부담 없는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히트플러스 보온내의, 아동 캐릭터 겨울 내의, 남성/여성 브랜드 이너웨어는 2개 이상 구매 시 30% 할인한다. 이와함께 오는 12~15일 남성 브랜드 드로즈, 카카오프렌즈 아동내의 세트, 트라이 여성/남성 번들 이너웨어를 1+1으로 선보이며, 휠라 성인/아동/주니어 이너웨어는 신한/삼성카드 결제 시 20% 할인한다. 각 점포별 이너웨어 브랜드샵에서는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댓글 많은 뉴스
경북대 '반한집회'에 뒷문 진입한 한동훈…"정치 참 어렵다"
'전한길뉴스' 출범하자마자 홈페이지 마비…보수층 대안 언론 기대
유승민 "박근혜와 오해 풀고싶어…'배신자 프레임' 동의 안 해"
野 의원들, '계란 투척' 봉변…경찰, 헌재 시위대 해산 시도
"尹 만세"…유인물 뿌리고 분신한 尹 대통령 지지자, 숨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