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 <10월 19일 목요일(음력 9월5일)>

쥐띠(子)

▶36년생 예전에 함께 많은 시간을 보냈던 사람들과 오랜만에 만나게 될 수 있답니다.
▶48년생 가족들에게 소홀해지지 않도록 얕은 친분의 사람들을 정리하는 것이 좋답니다.
▶60년생 바쁜 일상 속에서도 자신이 좋아하는 취미 생활을 틈틈이 하는 것이 좋아요.
▶72년생 사소한 일이 자존심으로 인해 큰일이 될 수 있으니 한발 양보하는 것이 현명해요.
▶84년생 의욕이 강해지니 자신이 하고 싶은 일을 마음껏 펼쳐보는 것이 유리합니다.

소띠(丑)

▶37년생 진전이 없던 일들이 마치 산들바람이 구름을 밀어내듯 산뜻하게 해결될 수 있어요.
▶49년생 한 가지 일에 집중할 수 있도록 중요하지 않은 것들은 빠르게 정리해 보세요.
▶61년생 대인관계를 잘 꾸려온 덕분에 금전적 이익이 발생할 수 있는 하루입니다.
▶73년생 주어진 상황에서 최대한 자신의 능력으로만 일을 해결하려고 애써 보도록 하세요.
▶85년생 새로운 일이 생기거나 책임이 생겨도 투정 없이 꿋꿋하게 해나가는 것이 좋아요.

범띠(寅)

▶38년생 오늘은 나에게 좋은 소식을 전해오는 사람이 나타날 수 있는 하루가 되겠네요.
▶50년생 부지런히 사람들을 만나고 다니면 일상생활에 큰 변화가 일어날 수 있겠습니다.
▶62년생 앞만 보고 가고 뒤를 돌아보거나 지난 일에 미련을 가지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74년생 다른 사람들이 자신을 인정하지 않아도 너무 크게 좌절할 필요는 없겠습니다.
▶86년생 지금까지 자신이 하고 싶었던 일들을 시작하면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토끼띠(卯)

▶39년생 처분할 물건이나 가구가 있어도 성급하게 움직이지 않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51년생 투자운이 상승하니 'ㅅ'자로 시작하는 투자처가 행운을 불러올 수 있겠습니다.
▶63년생 오늘은 정적인 생활보다는 동적인 생활이 기운을 상승하게 만드는 날입니다.
▶75년생 말실수로 인해 여태 쌓아온 이미지가 하락할 수 있으니 언행에 신경 써야 해요.
▶87년생 뜻대로 풀리지 않는 일이라도 끝까지 최선을 다해 볼 필요가 있는 하루입니다.

용띠(辰)

▶40년생 스스로 해결할 능력이 없다면 가까운 사람에게 도움을 청하는 것이 좋답니다.
▶52년생 부부간에 애정운이 강하게 상승하니 함께 많은 시간을 보내는 것이 유리해요.
▶64년생 약간의 실수가 있어도 뒤로 물러서지 말고 앞으로 밀고 나아가야 하는 날입니다.
▶76년생 수입과 지출이 동시에 늘어나는 날이니 금전 관리에 많은 신경을 써야겠어요.
▶88년생 여러 명이 함께 하는 일에서 성과가 나거나 기대했던 일에서 행운이 따르겠네요.

뱀띠(巳)

▶41년생 오늘은 갑작스럽게 삶에 활력을 주는 행운이 찾아오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53년생 금전적으로 여유가 있어도 투자나 주식 등을 하지 않는 것이 유리한 날입니다.
▶65년생 빠르고 부지런히 움직이면 움직일수록 단기적인 성과를 기대할 수 있겠네요.
▶77년생 동년배 사이에서 자존심을 내세우면 오히려 본인의 입지가 하락할 수 있습니다.
▶89년생 오늘은 거친 언행의 대화 스타일을 바꿔 좋은 이미지를 쌓아야 운이 상승합니다.

말띠(午)

▶42년생 하루 중 대부분 시간을 집에서 보낸다면 오늘은 공원으로 산책하러 나가 보세요.
▶54년생 딱히 별일이 생기지는 않지만 괜히 기분이 들뜨는 하루가 될 수 있답니다.
▶66년생 가족들 간에 불화가 생기면 중간에서 중재자 역할을 잘 해야 탈이 생기지 않아요.
▶78년생 오늘 하루는 실력을 키우기 위해 새로운 것을 배우고 익혀야 하는 때입니다.
▶90년생 지나치게 현실감이 떨어지는 사람과는 약간의 거리를 두는 것이 좋겠습니다.

양띠(未)

▶43년생 지나온 날을 스스로 뒤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면 더 큰 변화를 가져올 수 있어요.
▶55년생 오늘은 가벼운 타박상을 입을 수 있으니 성급하게 행동하지 않도록 하세요.
▶67년생 금전과 관련하여 겸손한 태도를 보인다면 오히려 금전운이 더 상승하게 됩니다.
▶79년생 이성이든 동성이든 좋은 관계를 유지하려면 심한 집착은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91년생 본인에게 잘 맞지 않는 일은 빠르게 포기하는 것도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원숭이띠(申)

▶44년생 앞만 보고 달려와 몸과 마음이 지친 상태이니 조금 쉬었다 가는 것이 좋겠네요.
▶56년생 내가 원하던 것을 누군가가 더 빨리 얻어도 시기하지 않는 것이 유리합니다.
▶68년생 한 번 정한 것은 최대한 지키려고 노력하는 모습을 보이면 운이 상승한답니다.
▶80년생 기회는 여러 번 오지 않으니 신중하게 결정을 내리는 것이 현명하답니다.
▶92년생 잘 모르는 분야를 새롭게 도전했다면 주변 선배에게 도움을 구하는 것이 좋아요.

닭띠(酉)

▶45년생 나의 조바심으로 인해 주변 사람들이 피해를 볼 수 있으니 항상 침착해야 합니다.
▶57년생 자신의 의견을 내세울 때 강압적인 태도를 보이지 않는다면 표를 얻을 수 있어요.
▶69년생 오늘은 최대한 단정한 옷차림으로 외출하는 것이 나에게 도움이 된답니다.
▶81년생 평소에 하지 않던 실수를 할 수 있으니 정신을 바짝 차리는 것이 유리하겠네요.
▶93년생 중요한 안건이나 선택을 해야 한다면 꼭 자신의 판단을 믿는 것이 좋답니다.

개띠(戌)

▶46년생 주변인들의 도움으로 안정적인 환경에 놓이게 되어 감사함을 느끼는 하루입니다.
▶58년생 거창하지 않아도 좋으니 작은 목표를 세워 도전하는 모습을 보여주도록 하세요.
▶70년생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동쪽에 위치한 지역으로 계획을 세우는 것이 유리해요.
▶82년생 오늘은 스스로 칭찬을 하며 자존감을 높이면 행복을 쉽게 느낄 수 있답니다.
▶94년생 고민이 있다면 혼자 해결하려 하지 말고 선배들에게 도움을 요청해 보세요.

돼지띠(亥)

▶47년생 자신과 주변 지인을 위해 적당히 돈을 지출하는 것도 꽤 괜찮은 하루랍니다.
▶59년생 안 되는 일에 미련을 갖지 않는다면 마음에 평화가 찾아올 수 있을 것입니다.
▶71년생 어렵고 힘든 일이 있어도 자신의 목표를 향해 꾸준히 노력해야 하는 날입니다.
▶83년생 과한 욕심만 부리지 않는다면 오히려 얻게 되는 것이 더 많은 하루입니다.
▶95년생 우연한 만남으로 인해 생긴 인연과 특별한 관계가 될 수도 있는 날이랍니다.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