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 <10월 24일 화요일(음력 9월10일)>

쥐띠(子)

▶36년생 자신의 뜻대로 되는 것이 없다면 융통성을 발휘하는 것이 유리한 날입니다.
▶48년생 새롭게 일을 시작해야 한다면 좀 더 걸리더라도 완벽하게 준비하는 것이 좋아요.
▶60년생 혼자서 힘에 부치는 일이 있다면 주변에 도움을 청하는 것이 좋습니다.
▶72년생 자신이 부족하다고 생각하는 부분을 스스로 개선하려는 노력이 필요한 날입니다.
▶84년생 마음의 변덕이 일어나는 날이니 새로운 일을 벌이지 않는 것이 유리한 날입니다.

소띠(丑)

▶37년생 정신적인 스트레스를 조심하고 특별한 변화는 시도하지 않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49년생 도움이 필요하더라도 조금 더 기다려보는 것이 차라리 나을 수 있습니다.
▶61년생 생각만 하던 것을 밖으로 드러내 다른 사람들과 함께 공유하는 것이 좋습니다.
▶73년생 아무리 힘든 일도 포기 말고 극복하려는 의욕과 끈기를 보여주도록 하세요.
▶85년생 잘 알고 있던 일인데 어처구니없는 실수를 해 난감해 질 수 있습니다.

범띠(寅)

▶38년생 건강에 문제가 생겨 일상생활이 전반적으로 불편을 느끼게 될 수 있습니다.
▶50년생 자신의 것이 아닌 것을 탐하거나 욕심을 내어서는 안 되는 하루입니다.
▶62년생 기운이 다소 주춤하는 듯 하니 지금부터 만전을 기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74년생 스스로 잘난 것이 아니라 주변의 도움이 있었다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합니다.
▶86년생 주위 사람들로부터 재물을 모을 수 있는 좋은 정보를 들을 수 있는 날입니다.

토끼띠(卯)

▶39년생 건강을 위해 소소한 외출이나 가벼운 산책으로 지루한 하루를 견뎌보세요.
▶51년생 생활의 자극이 필요하다면 활기 넘치는 행사장으로 가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63년생 의욕만 앞서 판단력이 흐려질 수 있으니 심신의 안정이 우선임을 잊지 마세요.
▶75년생 전보다 상황이 나아졌다고 안일한 생각을 하게 되면 어려움이 생길 수 있어요.
▶87년생 오늘의 위기가 내일의 새로운 기회를 만들어 줄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용띠(辰)

▶40년생 지금 자신이 가진 것에 만족하고 나누고 베푸는 모습을 보여주도록 해봐요.
▶52년생 작고 사소한 것이라도 소중하게 생각하는 모습이 사람들에게 귀감을 줄 수 있어요.
▶64년생 시작부터 무리하여 과욕을 부리게 되면 고비가 찾아오게 됨을 잊지 말아요.
▶76년생 큰일에만 매달리고 작은 일을 등한시 한다면 뜻밖의 어려움을 겪게 될 수 있어요.
▶88년생 노력도 하지 않고 요행을 바라면 사람들과 점차 멀어지게 될 수 있습니다.

뱀띠(巳)

▶41년생 오늘은 빨리 하는 것보단 야무지게 마무리 하는 것에 집중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53년생 음악을 들으면서 감정 컨트롤에 힘쓰며 정서적인 안정을 취해 봐도 좋은 날입니다.
▶65년생 오늘의 계약이나 매매는 상당한 이익을 가져다주게 될 수 있습니다.
▶77년생 눈앞에 닥친 일부터 빠르게 처리해야 마음의 여유와 차분함이 생길 수 있어요.
▶89년생 목표를 세웠으면 확실하게 판단하고 확인하여 끈기 있게 밀고 나가보세요.

말띠(午)

▶42년생 주변 사람들의 생각이 궁금해도 굳이 캐묻지 않는 것이 좋겠습니다.
▶54년생 오늘은 지금까지 쌓아 온 경험을 바탕으로 일을 처리하는 노련미를 보여주세요.
▶66년생 자신의 실력이 최고라고 자만하며 누군가를 무시하는 말이나 행동을 해선 안 됩니다.
▶78년생 대인관계가 좋은 날이니 많은 사람들과 만나면 새로운 정보를 접할 수 있어요.
▶90년생 오늘은 무슨 일이든지 피하지 말고 정면으로 돌파하는 것이 유리할 것입니다.

양띠(未)

▶43년생 일에 대한 의욕이 강해서 무리하게 일을 하게 될 수 있는 날입니다.
▶55년생 대인 관계에서 서로간의 갈등이 많이 생겨서 평정심을 잃을 수 있겠습니다.
▶67년생 확실하게 결정이 되었다면 강력하게 밀고 나가는 것이 좋겠습니다.
▶79년생 오늘은 컨디션이 상승하고 있으니 힘든 일도 거뜬히 해결할 수 있을 것입니다.
▶91년생 주변 사람들과 잘 어울려 좋은 관계를 유지하는 것이 자신에게 유리한 날입니다.

원숭이띠(申)

▶44년생 남의 일에 간섭하거나 끼어드는 것보단 자신이 하고 있는 일에만 전념해 보세요.
▶56년생 오랜만에 몸과 마음에 여유가 생겨 평온함과 안정감을 느낄 수 있는 날입니다.
▶68년생 능력을 십분 발휘해서 이익을 창출하게 되면 주변에서 좋은 제안이 들어올 것입니다.
▶80년생 일들이 계획대로 자연스럽게 진행되어 가니 또 다른 욕심이 생길 수 있습니다.
▶92년생 감정을 컨트롤하는 힘이 약해져 다소 건방지게 보여질 수 있는 날입니다.

닭띠(酉)

▶45년생 아무리 먹고 쉬어도 만사가 귀찮고 짜증이 나고 몸이 축 처질 수 있습니다.
▶57년생 친하게 지내던 사람과 이해관계의 충돌로 불화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69년생 오늘은 무슨 일을 하든지 서두르지 말고 차분하게 처리 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81년생 당장 힘들고 고단하더라도 이것을 이겨내면 더 강해질 수 있음을 명심해요.
▶93년생 이성운이 좋으니 미팅이나 소개팅에 적극적으로 참석해 봐도 좋습니다.

개띠(戌)

▶46년생 재물운이 나쁘지 않으니 약간의 소비를 통해 기분 전환을 해도 좋겠습니다.
▶58년생 다른 사람의 일이나 책임을 굳이 떠맡는 일은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70년생 노력에 비해 결과가 적더라도 너무 실망하거나 낙담하지 않는 것이 좋아요.
▶82년생 자신의 것이 아닌 것을 가지려고 욕심을 부리게 되면 내 평판만 나빠질 수 있어요.
▶94년생 싱글이라면 지금까지 가깝게 지내던 사람과 연인으로 발전하게 될 수 있습니다.

돼지띠(亥)

▶47년생 계획한 일들이 순조롭게 진행되니 희망이 보이기 시작하는 날입니다.
▶59년생 꿋꿋한 마음을 가지면 어떤 어려움도 슬기롭게 극복할 수 있답니다.
▶71년생 한 두 번의 실패로 낙담하지 말고 계속 도전하는 모습을 보이는 것이 좋습니다.
▶83년생 육체적으로 피로함이 커질 수 있으니 너무 무리한 일은 하지 말도록 해요.
▶95년생 심하게 잔소리를 하거나 구속하려고 하면 상대와 멀어지게 될 수 있습니다.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