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티오더, '블랙 프라이데이' 행사 진행

사진= 티오더 제공
사진= 티오더 제공

티오더가 오는 30일까지 블랙 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티오더는 행사 기간 동안 계약한 점주들이 실질적으로 필요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선택지로 프로모션을 구성했다고 전했다.

첫 번째 혜택으로는 태블릿 계약 대수에 따라 △태블릿 10대 이하 구독 식당에는 에어팟 프로 △11대 이상 20대 이하에는 다이슨 청소기 △21대이상 30대 이하에는 에어드레서 △31대 이상에는 금 다섯 돈을 증정한다.

태블릿 설치를 위해 부가적으로 발생하는 전기공사 또는 보조배터리 비용을 전액 지원 받을 수 있는 혜택도 선택 가능하다. 유선형 태블릿을 선택할 경우 매장 전기공사 비용을 전액 지원 받을 수 있다. 보조배터리형 태블릿을 선택할 경우 태블릿 대수 두 배에 해당하는 보조배터리를 받을 수 있다. 경품이나 전기공사가 별도 필요하지 않은 경우에는 계약한 테이블 개수당 백화점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각 혜택별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티오더는 태블릿 계약 대수에 상관 없이 매장 규모에 맞는 고사양 공유기 설치, 전국 어디든 방문 설치, 전문 포토그래퍼가 촬영하는 음식사진 지원 등 웰컴 패키지를 무료로 제공한다. 태블릿 계약과 함께 서빙로봇을 추가로 계약하는 식당에는 서빙로봇 5개월 이용료를 지원할 방침이다. 태블릿 설치를 고민하는 점주들을 위해 티오더는 행사 기간 동안 전문 컨설턴트의 방문 상담만 받아도 스타벅스 상품권을 증정하는 등 역대급 프로모션 행사를 기획했다.

지난 티오더 프로모션을 통해 식당에 태블릿을 설치한 한 점주는 "티오더를 설치한 후 태블릿 속 메뉴 사진을 보고 사이드메뉴 또는 추가 주문을 하는 손님들이 급격히 늘어나 매출이 10% 정도 상승했다"면서 "메뉴 변경이나 불편한 점을 문의했을 때 피드백도 빠른데 혜택도 받을 수 있어 만족도가 높다"면서 사용 후기를 전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