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국악, 트로트, 팝 클래식, 뮤지컬을 한 번에…우리가락한마당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11월 17일 오후 7시 30분, 아양아트센터 아양홀에서

우리가락 한마당. 아양아트센터 제공.
우리가락 한마당. 아양아트센터 제공.

아양아트센터가 2023 특별공연 우리가락한마당을 오는 17일 오후 7시 30분, 대구 아양아트센터 아양홀 무대 위에 올린다.

이 공연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에서 주최한 '2023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문화공감사업'의 민간우수 공연프로그램에 선정된 사업으로, 국악, 트로트, 팝클래식, 뮤지컬 등 다양한 장르를 친숙하게 접할 수 있는 공연이다.

공연에는 국악인 남상일과 JTBC 풍류대장 프로그램의 국악인 최예림, 팝페라가수 김재빈, 이희주, 어쿠스틱앙상블재비와 사물놀이패 느닷이 출연한다.

프로그램은 ▷어쿠스틱앙상블 제비의 '이쿼녹스' ▷최예림의 '꽃이지네', '고향생각', '홀로아리랑' ▷사물놀이패 느닷과 김재빈의 '10월의 어느 멋진날에', '고맙소' ▷이희주의 '못찾겠다 꾀꼬리' 등으로 구성돼있다. 마지막으로 국악계의 아이돌 남상일이 무대에 올라, '장타령', '낭만에 대하여', '희망가' 등 다양한 곡을 선보인다.

한편, 예매 관객들에게는 우리가락한마당 일러스트가 그려진 '자석 책갈피'도 제공된다.

관람은 전석 2만원, 초등학생 이상 관람 가능, 053-230-3316.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나경원 국민의힘 의원은 20일 이재명 대통령의 발언에 대해 비판하며, 북한의 위협을 간과하는 발언이 역사적 망각이며 대한민국에 대한 배신이라고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263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나름(이음률)이 초등학교 시절 자신을 괴롭혔던 가해자가 아이돌로 데뷔했다고 폭로하며 학폭의 고통을 회상했다. 개...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