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리빙 상품 45% 할인” GS25, ‘블랙프라이데이 할인전’ 연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13일부터 겨울철 리빙 및 가전 상품 최대 45% 할인
편의점 업계…생활·가전 상품으로도 취급 품목 확대 중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13일부터 겨울철 리빙 및 가전 상품을 최대 4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13일부터 겨울철 리빙 및 가전 상품을 최대 4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리빙&가전 블랙프라이데이' 할인전을 연다. GS25 제공

겨울철 난방 가전을 편의점에서도 손쉽게 구매할 수 있게 된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13일부터 겨울철 리빙 및 가전 상품을 최대 4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리빙&가전 블랙프라이데이' 할인전을 연다고 이날 밝혔다.

GS25에 따르면 근거리에서 쇼핑할 수 있는 편의점 등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다. GS25의 판매 데이터 분석 결과 먹거리가 아닌 생활·가전 상품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71.8% 늘었다.

이에 GS25는 먹거리뿐 아니라 생활·가전 상품으로도 취급 품목을 확대해가고 있다. 가전제품 품목도 160여종 이상으로 증가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온풍기와 가습기 등 온열 가전부터 TV, 노트북, 청소기, 골드바 등 기존에 편의점 매장에서는 찾기 어려웠던 제품을 선보인다. 전국 GS25 매장에서 예약 주문하고 집으로 배송받을 수도 있다.

행사는 연말까지 진행되며 파세코 가스히터, 귀뚜라미 카본 매트 등 14개 대표상품은 19일까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우리동네GS'로 사전 예약할 수 있다.

GS25는 또 지난 1년간 고객들이 많이 찾은 신선식품을 한데 모아 오는 18일까지 '블랙프라이데이 신선한 식탁 특별전'을 열고 한우와 킹크랩, 과메기 등은 우리동네GS 앱에서 최대 50% 할인할 예정이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김민석 국무총리는 20일 전남을 방문해 이재명 대통령의 호남에 대한 애정을 강조하며 정부의 전폭적인 지원을 약속했다. 그는 '호남이 변화하는 시...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경북 봉화의 면사무소에서 발생한 총격 사건은 식수 갈등에서 비롯된 비극으로, 피고인은 승려와의 갈등 끝에 공무원 2명과 이웃을 향한 범행을 저질...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