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쿠팡, 지데빌 PC 단독 런칭, 로켓배송으로 더 빠르게 'GET'   

지데빌 G-PC 오피스 및 게이밍 모델 쿠팡서 27일부터 판매 시작
포토후기 작성시 최대 6만원 상당 게이밍 기어 증정

쿠팡이 글로벌 게이밍 기어 브랜드 '지데빌(GDEVIL)'의 프리미엄 PC 신제품 2종을 27일 단독 런칭한다.

제품은 쿠팡 로켓배송(판매자로켓)을 통해 빠르게 받아볼 수 있으며, 쿠팡와우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일주일간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지데빌이 이번에 출시하는 G-PC는 해당 브랜드의 첫 완조립 PC 제품으로, 사무용(G-PC 오피스)과 게임용(G-PC 게이밍) 두 가지 모델로 나뉜다.

두 모델 공통으로 최신 인텔 13세대 중앙처리장치(CPU)와 에이수스(ASUS) 고급 메인보드를 탑재했고, 정품 윈도우11 운영체제가 설치돼 있다. 또 27인치 모니터를 포함해 멀티탭, 랜케이블, HDMI 케이블 등 필수 제품을 기본으로 포함한 구성이어서 추가적으로 다른 부품을 구매할 필요가 없는 것이 장점이다.

게임용 모델(G-PC 게이밍)은 지포스 RTX4060, 4060Ti, 4070 등 고성능 그래픽카드와 ASUS 27인치 게이밍 모니터로 구성되어 실감나는 화면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구매 후 쿠팡에 포토후기를 작성하면 판매자 측에서 후기 작성자 전원에게 약 4만~6만원 상당의 지데빌 키보드 및 마우스를 사은품으로 추가 증정한다.

지데빌 국내 공식 수입사 테퍼의 강민수 대표는 "메이저 브랜드의 고급 부품들을 적용했음에도 경쟁력 있는 가격을 가진 것이 G-PC의 장점"이라고 설명했다.

쿠팡 로켓그로스 최중겸 디렉터는 "믿을 수 있는 부품으로 구성된 G-PC를 쿠팡에서 단독으로 진행하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많은 고객 여러분께서 쿠팡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과 빠른 배송 서비스로 G-PC를 만나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