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우리 결혼합니다]추지현·정민혜 결혼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2023년 12월 30일(토) 낮 12시 30분 웨딩메르디앙 6층 씨밀레홀

추지현·정민혜 결혼
추지현·정민혜 결혼

추지현·정민혜 결혼

2023년 12월 30일(토) 낮 12시 30분

웨딩메르디앙 6층 씨밀레홀

안녕? 내 애기, 여자친구, 아내 민혜야, 이렇게 좋은 기회를 얻어서 공개적으로 편지를 써 보내.

기억나? 우리 처음 만난 날! 아직도 생생하다. 너무 맘에 들어서 어찌나 긴장했던지. 1일, 10일, 100일을 넘어 벌써 700일이 넘었구나. 시간 참 빠르다.처음 본 순간부터 서로가 마음 한구석에 들어왔고, 지내다 보니 서로 다르게 살아왔던 우리가 예쁜 파스텔 색처럼 잘 스며든 거 같아.

좋은 추억들도 많이 쌓았고 현재도 매일매일 설레고, 행복하게 하루를 보내서 너무 고맙고 매 순간이 소중해. 이렇게 항상 내 옆에서 존중해주고 사랑해줘서 너무 고마워. 우린 서로가 서로를 너무 잘 알고 잘 챙겨주는 게 항상 말하는 것처럼 너무 잘 만난 거 같아. 그래서 평생의 반려자로 더 나은 미래를 사람들 앞에서 약속하는 결혼을 하는 게 아닐까 싶어.

서로 잘하고 있지만 항상 지금처럼 보다 더 매일매일 어제보다 나은 하루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게.만난 날보다 앞으로 함께 살아가야 할 날이 많으니 재미있고 알콩달콩하게 지냈으면 좋겠다.

살아가다 보면 행복하기만 하면 좋겠지만 그렇지 못 할 때도 있을 수 있어. 마음은 종이와 같아서 접을수록 단단해지고 자국이 생긴다더라. 지금까지 그래왔던 것처럼 현명하게 대화하고 잘 해쳐나가 보자.

우린 잘할 수 있고 잘 살 거야. 내 맘 알지? 12월 30일에 누구보다 많은 축하와 축복을 받으며 결혼식도 무사히 치르자.

늘 좋아하고 사랑하고 존경해.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게 지내자. 고마워.

※자료 제공은 ㈜고구마/고구마웨딩에서 협조해 주셨습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지지율 열세를 겪고 있는 국민의힘에서 내부 분열이 심화되고 있으며, 특히 통일교 금품수수 의혹과 대장동 사건 국정조사 요구 속에 당의 단합이 요...
정부는 원·달러 환율 급등에 대응하기 위해 국민연금공단과 650억달러 규모의 외환 스와프 거래를 내년 말까지 연장하기로 결정했다. 국민연금기금운...
과잉 진료 논란이 이어져온 도수치료가 내년부터 관리급여로 지정되어 건강보험 체계에 편입될 예정이며, 이에 대해 의료계는 반발하고 있다. 50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