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머드 프레시가 2024년 1월을 시작으로 '대규모 투어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투어는 신제품인 '오트 밀크 아메리칸 슬라이스 치즈'의 성공에 힘입어 기획된 것으로 이 미국 전역 투어는 올해 하반기에 출시했던 오트 밀크 아메리칸 슬라이스 치즈가 온∙오프라인의 경계 없이 좋은 이끌어내고 많은 사람들로부터 경험을 하고자 문의가 있던 데에서 착안한 캠페인이다.
푸드테크 기업 아머드 프레시가 만드는 길지만 뜻깊은 이 캠페인 여정은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미국 전역을 순회하며 진행되는 이번 투어에서는 다양한 메뉴 시연과 현장 시식회가 예정되어 있으며, 푸드쇼나 박람회에서 선보이지 않았던 새로운 맛의 치즈도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고객들의 기대를 더욱 높일 것으로 보인다.
뉴욕을 시작으로 주요 도시들에 발자국을 남기고 캘리포니아에서 대장정의 막을 내릴 예정인 이번 투어를 통해 고객들이 접하게 될 아머드 프레시의 치즈들은 R&D 센터에서 자체 개발한 혁신적인 식물성 치즈 발효 기술을 통해 만들어지고 있으며, 동물성 치즈와 동일한 놀라운 맛과 식감을 자랑한다.
오경아 대표는 "이번 투어는 단순한 제품 경험과 마케팅을 넘어, 지속 가능한 미래와 식문화의 혁신을 이끄는 아머드 프레시의 노력을 보여주는 중요한 캠페인이다. 미국 전역을 순회하며 고객들과 직접 만나고 그들의 의견을 듣는 이번 행사는 아머드 프레시가 미국 시장에서 얼마나 큰 영향력을 발휘할 수 있을지를 보여주는 중요한 기회가 될 것이다." 며 "그 동안 여러 미국 각 지역에서 보내주신 관심과 요청들에 보답하고자 지역을 넓히게 되었고 2024년 한 해 동안 꾸준하게 이어지도록 할 예정이다." 라고 밝혔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野, '피고인 대통령 당선 시 재판 중지' 법 개정 추진
'어대명' 굳힐까, 발목 잡힐까…5월 1일 이재명 '운명의 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