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대백프라자갤러리, 어린이 미술 체험전 ‘스노우 미술관4’ 개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1월 5일부터 2월 18일까지
전시존·3가지 체험존 구성

스노우미술관4
스노우미술관4 '겨울숲놀이터'를 체험하고 있는 어린이들. 대백프라자갤러리 제공
스노우미술관4
스노우미술관4 '겨울숲놀이터'를 체험하고 있는 어린이들. 대백프라자갤러리 제공

대백프라자갤러리가 5일부터 어린이 미술 체험전 '스노우 미술관4'를 연다.

2024년 겨울방학 특집으로 마련되는 이번 체험전은 유·아동 미술 놀이재료 전문기업인 '㈜쓰임 받는 사람들' 이 주관하고, 어린이 미술교육기관 '통아트(Tong Art)'가 진행한다.

전시존인 '힐링미술관'과 체험존 '스노우 포레스트', '겨울 숲 높이터', '감성 창작소'로 구성돼 감성지수와 상상력을 높여주는 다채로운 미술 체험이 마련된다.

우선 힐링미술관에서는 김유진, 박선주, 서건, 우현명, 정혜영, 홍소영, 권예람, 김민지, 릴리, 이경화, 황주승 등 현대미술 작가 11명의 작품 20여 점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어린이 눈높이에 맞춰 현대미술을 쉽게 설명해주는 전문 도슨트의 아트투어도 진행한다.

체험존 '스노우 포레스트'는 미로처럼 만들어진 겨울 숲에서 알록달록하게 색을 입히고, 숨어 있는 동물 친구들을 찾아보는 대형 퍼즐도 직접 해볼 수 있다. '겨울 숲 놀이터'는 야광물감처럼 반짝반짝 빛나는 물감캡슐을 눈덩이처럼 던져보는 촉감체험 공간이다.

또한 '감성 창작소'는 요즘 유행하는 모루실을 이용해 나만의 눈송이 인형을 꾸미고 만들어 볼 수 있다.

행사 입장료는 일반 2만5천원, 대백멤버십할인은 1만7천원이다. 36개월 이상부터 초등학생까지 참여 가능하고 부모 동반 입장은 1만2천원이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 20분까지 평일 총 6차례, 주말 및 공휴일 7차례 운영되며 체험에는 80분 가량이 소요된다. 온라인·현장 예매 모두 가능하다.

대백프라자갤러리 관계자는 "단순히 앉아서 그림을 그리거나 만들기를 했던 기존의 미술 수업 방식에서 벗어나 자기주도성과 활동성이 높은 놀이가 포함된 활동을 통해 창의성과 잠재력을 키울 수 있을 것"이라며 "다양한 포토존을 통해 어린이는 물론 부모님들도 아름답고 소중한 추억의 순간을 함께 담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고 말했다.

체험전은 2월 18일까지 이어지며, 매주 월요일과 설날(2월 10~11일)은 휴관한다. 053-420-8016.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재명 대통령은 위안부 피해자를 모욕한 보수단체를 강하게 비판하며, 이들의 행동을 '사자명예훼손'이라고 지적했다. 한병도 더불어민주당 원내대...
대구와 경북 구미, 상주 지역의 교통문화 수준이 전반적으로 개선되었으며, 특히 상주는 인구 30만 미만 시 부문에서 전국 1위를 기록했다. ...
서울에서 식자재 배송기사로 일하며 갈비탕 5만여 개를 빼돌려 8억 원대 피해를 낸 남성과 내연녀가 징역형을 선고받았고, 태국에서 보이스피싱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