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전국한우협회 합천군지부 정기 총회 개최 및 이웃돕기 성금 기탁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합천군 제공
합천군 제공

전국한우협회 합천군지부(지부장 김종배) 정기 총회가 30일 합천축협 3층 회의실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김윤철 합천군수, 김용욱 축협장, 성종태 합천군의회부의장을 비롯한 합천군의회 의원, 한우협회 회원 등 100여명이 참석했다. 허우선 사무국장의 사회로 내빈소개, 감사패 전달, 내빈축사, 2023년 결산 및 2024년 계획, 폐회 순으로 진행됐다.

김종배 지부장은 "계속 어려움에 부닥친 한우산업을 유지하기 위해 역경과 고난 속에서도 함께하고 있는 한우농가 가족들께 감사드리고, 앞으로 이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김윤철 합천군수는 "축산물의 무관세 정책, 고유가· 고환율, 사료가격 인상, 소값 하락 등 축산현장의 어려움이 많지만, 항상 존재 했던 위기를 슬기롭게 극복해 온 것처럼 이 위기를 발판삼아 군과 축산농가가 함께 나아가자"고 말했다.

또한 이날 행사에 전국한우협회 합천군지부에서는 어려운 이웃과 함께 나누고자 성금 200만원을 기탁했으며, 기탁금은 관내 어려운 가정에 사용될 예정이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는 한동훈 전 대표의 제명 결정과 관련해 재심 청구 기간을 의결하지 않겠다고 밝혔다. 그는 윤리위 결정이 사실관계에 부합...
작년 1월부터 11월까지 한국의 재정적자가 90조원에 달하며 역대 세 번째로 큰 수준을 기록했으며, 세입은 증가했지만 지출 증가 속도가 더 ...
더불어민주당 소속 강선우 의원과 관련된 공천헌금 사건에서 김경 서울시의원이 경찰에 재출석해 뇌물 혐의에 대한 조사를 받았다. 김 시의원은 업...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