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DIMF의 자원활동가 리더 그룹 '딤프지기 매니저', 13일부터 신청받는다

2월 13일~3월 4일, DIMF 홈페이지에서 접수

제17회 딤프지기 발대식. DIMF 제공.
제17회 딤프지기 발대식. DIMF 제공.
딤프지기 활동 사진. DIMF 제공.
딤프지기 활동 사진. DIMF 제공.

사)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이하 DIMF)이 제18회 DIMF를 비롯한 다양한 사업에서 일 할 자원활동가, '딤프지기 매니저'를 모집한다.

'딤프지기 매니저'는 자원활동가 '딤프지기'보다 한 발 앞서, 축제를 비롯해 DIMF가 주관하는 다양한 사업의 일선에서 관련 활동을 하는 자원활동가 리더 그룹이다.

선발된 자들은 오는 제18회 DIMF를 비롯해, 뮤지컬 전문교육 프로그램 'DIMF 뮤지컬아카데미', 글로벌 청소년 뮤지컬 경연대회 'DIMF 뮤지컬스타' 등 약 5개월 동안 DIMF가 주관하는 사업 전반에 걸쳐 폭 넓은 경험을 쌓을 수 있다.

이들에게는 자원봉사 시간과 유니폼, DIMF 관련 기념품 제공, DIMF 및 대구 지역의 협의가 이뤄진 공연(뮤지컬, 연극 등)에 특별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특히, 향후 신규 인력 채용 시 '딤프지기 매니저'의 경력이 우대 조건이 될 수도 있다.

모집 기간은 오는 13일부터 다음 달 4일까지로, 만 18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한편, 제18회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DIMF)는 오는 6월 21일부터 7월 8일까지 대구 주요 공연장을 비롯한 도시 전역에서 펼쳐진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