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자회사 무신사트레이딩이 국내 론칭한 패션 브랜드 '노아'(Noah)가 오는 19일 한국어 온라인 스토어를 오픈한다.
노아는 미국 뉴욕을 베이스로 론칭된 패션 브랜드로 무신사의 패션 브랜드 비즈니스 전문 자회사인 무신사트레이딩이 한국에서 공식 유통을 도맡아하고 있다. 앞서 무신사트레이딩은 지난해 11월 서울 압구정에 오프라인 매장 '노아 시티하우스'를 선보인 바 있다.
노아의 한국어 온라인 스토어는 이번이 처음이다. 무신사 측은 "그 동안 미국에서 직구하거나 해외 쇼핑 플랫폼을 이용해야 했던 한국 고객들도 편리하게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노아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노아의 시즌별 정규 컬렉션과 글로벌 브랜드 협업 컬렉션이 발매된다. 최근 공개된 2024년 SS(봄·여름) 시즌 신상품을 비롯해 다양한 카테고리별 아이템과 룩북을 살펴볼 수 있다.
온라인 스토어 내에 별도로 마련한 '패브릭'(FABRICS) 코너를 통해 노아 제품에 사용된 원단의 소재 정보와 원산지, 중량 등도 확인할 수 있다. 캐시미어(Cashmere), 울(Wool), 헤링본(Herringbone) 등 소재별 상세 정보가 제공된다.
아울러 브랜드 철학 및 미션, 글로벌 오프라인 스토어 위치 등에 대한 정보를 볼 수 있는 '익스플로어'(EXPLORE) 탭도 갖추고 있다. 특히 노아 브랜드가 영감을 받는 스케이트 보드, 서핑 등과 관련된 인터뷰를 비롯해 패션의 지속 가능성 등에 대한 블로그 포스팅도 정기적으로 업로드될 예정이다.
노아 온라인 스토어는 공식 오픈일인 2월 19일부터 2주간 기존 회원 및 신규 회원을 상대로 10% 할인 쿠폰을 발급한다. 노아 온라인 스토어는 3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 배송을 제공한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
[매일문예광장] (詩) 그가 출장에서 돌아오는 날 / 박숙이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