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무신사 플레이어, 봄 스포츠 시즌 앞두고 '에너지위크' 진행

무신사는 22일부터 '에너지위크'를 진행한다. 사진=무신사 제공
무신사는 22일부터 '에너지위크'를 진행한다. 사진=무신사 제공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운영하는 스포츠 전문관 '무신사 플레이어'가 스포츠 경기 개막 시즌을 맞아 대대적인 프로모션 '에너지위크 #스포츠타임: 시즌 개막'(이하 에너지위크)을 선보인다.

오는 22일부터 3월 20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야외활동이 활발해지는 봄 시즌을 맞이하여 스포츠 브랜드의 인기 상품들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이번 에너지위크는 러닝, 피트니스, 골프, 테니스, 수영, 아웃도어 등 다양한 스포츠 종목별로 인기 있는 브랜드 상품을 특별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호카, 미즈노와 같은 러닝화 브랜드부터 에이치덱스, 웨이든, 젝시믹스 등 피트니스웨어와 용품을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브랜드들이 대거 참여하여 소비자들의 다양한 운동 및 레저 활동에 대한 수요를 만족시킬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봄 시즌을 맞아 테니스와 골프를 즐기는 소비자들을 위해 윌슨, 헤드, 말본골프, 골든베어 등의 브랜드가 행사에 참여하여 특별 할인을 제공한다.

야구와 축구 등 스포츠 경기 개막을 맞아 팀을 응원하는 팬들을 위한 유니폼, 굿즈, 트레이딩 카드 등의 인기 아이템도 한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특히 글로벌 브랜드 뉴에라의 'MLB 재킷'을 1천원에 구매할 수 있는 래플 이벤트가 진행되며, 이는 팬들에게 큰 관심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무신사 관계자는 "봄 시즌을 맞아 운동 및 레저 관련 용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종목별 인기 아이템을 특별한 혜택으로 소개하기 위해 에너지위크를 기획했다"며, "특히 본격적인 스포츠 축제 시즌을 앞두고 경기 직관을 더욱 즐길 수 있는 팀 유니폼과 굿즈에 대한 수요가 높을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에너지위크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참여 방법은 내일(22일) 오전 11시부터 무신사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