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사회는 지난 23일 '2024년도 제1차 ESG위원회'를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마사회 ESG위원회는 ESG기반 경영체계 강화 목적으로 경영관리본부장, 비상임이사, 내·외부 위촉위원 등 총 6명으로 구성돼 운영되고 있다.
이번 위원회에서는 2023년 ESG경영 추진성과 보고 등 논의가 이뤄졌다.
2023년 마사회 성과로는 ▷제주목장의 말 품종 최초 '깨끗한 축산농장' 정부인증 취득 ▷농어촌 ESG실천 인정기업 선정 및 농식품부 장관 포상 ▷공정한 노사관계 운영으로 노사혁신 대상 수상 ▷ESG정보 공시확대 등이 꼽혔다.
추완호 마사회 경영관리본부장은 "올해도 경마고객 보호체계를 고도화하고, 핵심사업과 관련한 이해관계자 대상 지원을 강화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나도 탄핵 희생양 될 수도" 발언에…국힘 "피해자 코스프레"
'반도체 유치戰' 손놓은 TK 정치권…'무기력 대응'에 비판 목소리
[산업 입지 전쟁] "공천=당선" 안주하는 TK 정치권…중앙선 존재감 미미
'전면 재선거' 찬성 44%·반대 48%…2030은 60% 이상 찬성
[산업 입지 전쟁] 추경호 "반도체 투자 정치 개입 안 돼…TK 공정 평가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