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한국마사회, 2024년 제1차 ESG위원회 개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2023년 ESG경영 추진성과 보고 등 논의

한국마사회 본관
한국마사회 본관

한국마사회는 지난 23일 '2024년도 제1차 ESG위원회'를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마사회 ESG위원회는 ESG기반 경영체계 강화 목적으로 경영관리본부장, 비상임이사, 내·외부 위촉위원 등 총 6명으로 구성돼 운영되고 있다.

이번 위원회에서는 2023년 ESG경영 추진성과 보고 등 논의가 이뤄졌다.

2023년 마사회 성과로는 ▷제주목장의 말 품종 최초 '깨끗한 축산농장' 정부인증 취득 ▷농어촌 ESG실천 인정기업 선정 및 농식품부 장관 포상 ▷공정한 노사관계 운영으로 노사혁신 대상 수상 ▷ESG정보 공시확대 등이 꼽혔다.

추완호 마사회 경영관리본부장은 "올해도 경마고객 보호체계를 고도화하고, 핵심사업과 관련한 이해관계자 대상 지원을 강화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강선우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지방선거 공천 헌금 의혹을 부인하며 사과와 반성을 표명했고, 이에 대해 철저한 수사를 요구했다. 유승민 전 의원은...
지난해 한국의 수출이 사상 처음으로 7천억 달러를 넘으며 반도체 수출이 1천734억 달러로 역대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산업통상부의 발표에 ...
자유통일당 소속 구주와 변호사가 한강하구 공동이용수역 수로도 공개를 요구하며 제기한 소송에서 2심도 패소했다. 서울고법은 정부가 북한에 수로...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