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국민의힘 책임당원 세 번째 도태우 후보 공개지지 선언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대구 국민의힘 책임당원들이 7일 대구 중구 도태우 후보 선거사무소에서 도태우 후보 공개지지 선언을 했다.
대구 국민의힘 책임당원들이 7일 대구 중구 도태우 후보 선거사무소에서 도태우 후보 공개지지 선언을 했다.

대구지역 국민의힘 책임당원들이 7일 대구 중구 도태우 후보 선거사무소에서 "주민들과 당원들이 국민의힘 공천자로 선택했던 도태우 후보를 중구 남구 국회의원으로 만들어 윤석열 정부를 지키자"며 지지를 선언했다.
국민의힘 책임당원들의 도태우 후보 공개 지지 선언은 벌써 세 번째로 참여한 책임당원만 100여 명에 이른다.

이날 국민의힘 책임당원들은 "민주당 정부의 정세현 전 통일부 장관 비서실장 출신으로 통일부에서 리틀 정세현으로 불린다는 김기웅 후보가 우리 당의 국회의원이 될 수는 없다"며 "공천 취소로 무시당한 중구 남구 주민들의 힘을 투표로 보여주자"고 주장했다.

책임당원들은 "공직생활 내내 통일부에서 일하며 남북회담만 300회 참여했다는 사람이 어떻게 쇠퇴하는 중구 남구를 되살릴 수 있겠나"라며 "중구와 남구에서 성장하고 지난 몇 년 동안 주민들과 소통해온 도태우 후보가 우리 지역 부흥의 적임자"라고 강조했다.

또 "이재명, 조국 정당과 맞서 싸울 사람은 영토 개념조차 의심스러운 후보가 아니라 거리에서, 법정에서 오로지 보수의 한길을 걸어온 도태우 후보다. 보수의 중심인 대구 중구 남구에서 보수의 자존심을 지키자"고 호소했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중국을 국빈 방문 중인 이재명 대통령은 한반도 평화와 통일에 있어 중국이 중요한 협력 파트너임을 강조하며, 양국 관계의 새로운 출발을 기대했...
국내 엔터테인먼트 관련주들이 이재명 대통령의 방중 일정과 강훈식 청와대 비서실장의 한한령 해제 지연 발언으로 인해 급락세를 보이며, 에스엠은...
한국 영화계의 원로배우 안성기가 5일 혈액암 투병 끝에 74세를 일기로 별세했다. 그는 서울 용산구의 한 병원에서 가족이 지켜보는 가운데 세...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