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예천군농업기술센터, 농산물 가공창업교육 심화반 교육생 모집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오는 26일까지 모집, 5월 9일부터 7월 4일 매주 목요일 총 8회 교육

예천군청 전경. 매일신문DB
예천군청 전경. 매일신문DB

경북 예천군농업기술센터는 오는 26일까지 지역 농업인을 대상으로 '농산물 가공창업교육 심화반' 과정 교육생을 모집한다.

15일 예천군에 따르면 농산물 가공창업교육 심화 교육은 5월 9일부터 7월 4일까지 매주 목요일 총 8회 진행된다.

내용은 식품 산업의 국내외 트렌드 변화, 농산물을 이용한 신제품 개발 아이디어 도출을 위한 이론교육 7회와 국제 식품산업대전(SEOUL FOOD 2024) 현장견학 1회로 구성했다.

교육 참가를 희망하는 농업인은 신청서, 개인정보 동의서, 농업경영체 등록확인서를 구비해 농업기술센터 농촌자원개발관으로 방문 또는 전자우편으로 신청하면 된다.

교육과정 안내 등 자세한 세부내용은 농업기술센터 홈페이지를 확인하거나 농촌자원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정정호 예천군농업기술센터 소장은 "이번 교육으로 가공 창업에 관심 있는 농업인들이 지역 농산물 가공상품화에 필요한 이론을 숙지하고, 국내외 식품산업대전 현장견학을 통해 소비트렌드를 반영한 신제품 개발 아이디어를 끌어내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김병기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가 폭로자 신분을 사실상 공개하며 내란을 희화화하고 여성 구의원을 도촬한 보좌진과의 갈등을 폭로했다. 그는 보좌진 6...
대구시는 '판교형 테크노밸리' 육성 구상을 본격 추진하며, 도심융합특구의 종합발전계획을 발표해 2035년까지 지역 산업 혁신을 목표로 하고 있다...
우크라이나에 억류된 북한군 포로 2명이 한국에서 새로운 삶을 시작하고 싶다는 귀순 의사를 공식적으로 밝혔다. 이들은 탈북민 단체를 통해 받은 편...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