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달서가족문화센터 특별기획 '하하호호! 가족 연극놀이' 참가자 모집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우리 집에 왜 왔니? 연극하러 왔단다"

하하호호 가족 연극놀이 포스터. 달서문화재단 제공
하하호호 가족 연극놀이 포스터. 달서문화재단 제공

달서가족문화센터는 2024년 여름학기 특별기획 프로그램 '하하호호, 가족 연극놀이' 참가자를 모집한다.

가족 유대관계 강화 및 가족가치 확산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 중인 달서가족문화센터에서는, 흥미로운 소재로 함께 소통하고 의논하는 가족만의 시간을 위해 이번 특별기획을 마련했다.

이번 여름학기 프로그램은 가족이 함께 하는 연극놀이로 가족 간 마음을 열고 나누며 '나'를 탐구하고 표현해보는 시간으로 구성된다. 각 회차 마다 새로운 주제로 연극 활동을 진행하며 가족들의 과거, 현재, 미래를 표현하고 배우는 방식으로 4주간에 걸쳐 마임과 상황극, 장승만들기, 가족과 함께 장면 만들기 등을 체험한다.

프로그램은 8일부터 29일까지 매주 토요일 오전 10시 달서가족문화센터 3층 강의실에서 진행된다. 참가 신청은 달서가족문화센터 홈페이지(www.dsfcc.or.kr)를 통해 가능하다. 참가비 가족당 2만원. 문의 053-632-3800~2.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국민의힘 윤리위원회는 한동훈 전 대표를 '당원게시판 여론 조작' 이유로 제명하였고, 이에 대해 한 전 대표는 윤리위의 결정이 이미 정해진 것...
원·달러 환율이 10거래일 연속 상승하며 1,480원에 가까워지면서 이재명 정부의 대규모 재정 지출로 인한 통화량 증가와 관련된 논란이 재점...
경기 고양경찰서는 진로 변경 차량을 고의로 들이받아 1억2천만원 상당의 보험금을 편취한 가족 보험사기단을 검거하고, 40대 부부와 60대 장...
윤석열 전 대통령이 내란 우두머리 혐의로 기소되어 특검이 사형을 구형한 사건이 국제적으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로이터통신에 따르면, 그는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