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기장군은 오는 11일까지 '기장임랑 썸머뮤직 페스티벌'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어린이 동요대회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기장군 대표 여름축제인 '기장임랑 썸머뮤직 페스티벌'은 오는 24~25일 개최되며, 어린이 동요대회 본선은 24일 임랑해수욕장 특설무대에서 열린다.
전국에서 모인 초등학생 합창단들의 열띤 경연과 함께 다채로운 축하 공연 등으로 가족과 이웃이 함께 즐기는 축제의 장이 펼쳐진다.
예심 접수는 독창은 5일 오후 6시까지, 합창은 11일 자정까지다. 전국 초등학교 1~6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참가자를 모집한다.
참가 신청은 신청서와 함께 자유곡 2곡을 동영상으로 첨부해 전자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이후 내부 심사를 통해 12팀 내외의 본선 진출팀이 선발해 24일 최종 경연을 진행하며, 수상팀에게는 대상 200만원을 포함해 총상금 540만원이 수여된다.
정종복 기장군수는 "이번 동요대회는 어린이들이 주인공이 돼 이끌어 나가는 축제의 장"이라며 "많은 어린이들이 참여해 그동안 갈고 닦은 성과를 마음껏 펼치면서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담아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기장임랑 썸머뮤직 페스티벌 사무국 또는 '기장임랑 썸머뮤직 페스티벌 2024 어린이 동요대회'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세 폐지해라"…이재명 블로그에 항의 댓글 1만여개 달려
탁현민 "나의 대통령 물어뜯으면…언제든 기꺼이 물겠다"
김건희 여사, '디올백' 소유권 포기…국가 귀속 의견서 제출
文 “민주당, 재집권 준비해야…준비 안 된 대통령 집권해 혼란”
“환자 볼모로 더 이상 집단 행동 안된다”…환자 보호자 “하루빨리 협상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