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샤이니 키, 솔로 아시아투어 성공적…신보 '플레저 숍' 무대 최초 공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샤이니 키 솔로 아시아 투어 무대 장면.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샤이니 키 솔로 아시아 투어 무대 장면.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샤이니 멤버 키가 첫 솔로 아시아 투어 '온: 앤드 온'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키는 14~15일 서울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에서 앙코르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키는 23일 발매하는 새 미니음반 '플레저 숍'(Pleasure Shop)의 콘셉트와 이어지는 공연을 최초로 펼쳐 눈길을 끌었다.

이어 '골든'(Golden), '고잉 업'(Going Up), '노바케인'(Novacaine) 등 신보 수록곡 전 곡을 들려줬다.

사이보그가 된 키를 표현한 홀로그램 애니메이션과 발광다이오드(LED) 스크린이 포함된 리프트 등 다채로운 무대장치로 환상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가솔린'(Gasoline), '길티 플레저'(Guilty Pleasure), '굿 앤 그레이트'(Good & Great) 등 자신의 대표곡도 빼놓지 않고 부르며 팬들과 호흡했다.

키는 "'온: 앤드 온'의 마지막과 '플레저 숍'의 시작을 함께해 준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항상 마지막처럼 공연하겠다"며 "여러분도 이곳에서 있던 기억을 잊지 말고 오랫동안 행복하시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더불어민주당과 범여권 의원들이 국가보안법 폐지 법안을 발의한 가운데, 주진우 국민의힘 의원은 북한의 적대 행위가 계속되고 있는 상황에서 이를 폐...
한국은행은 기준금리 인하 가능성을 열어두고 있지만, 최근 은행 대출금리는 기조적으로 상승세를 보이고 있으며, 특히 주택담보대출 혼합형 금리는 4...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의 아들 이지호 씨가 해군 통역장교로 임관하며 '고통 없이 인간은 진화하지 못한다, 그러니 즐겨라'라는 좌우명이 화제가 되었...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