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경북 칠곡군 희망2025나눔캠페인 출범식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2025년 1월 31일까지 이웃돕기 집중모금

칠곡군 희망2025나눔캠페인 출범식
칠곡군 희망2025나눔캠페인 출범식

경북 칠곡군은 내년 1월 31일까지 '기부로 나를 가치있게, 기부로 칠곡을 가치있게'란 슬로건으로 진행하는 '희망 2025 나눔캠페인' 출범식을 가졌다고 4일 밝혔다.

'희망2025나눔캠페인'은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주최하고, 칠곡군이 후원하는 연말 이웃돕기 모금 행사다.

이날엔 김재욱 칠곡군수의 첫 기부를 시작으로 이상승 칠곡군의회 의장을 비롯한 내빈들의 성금전달이 이어졌다.

김재욱 칠곡군수는 "'희망2025나눔캠페인'을 적극적으로 추진해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힘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칠곡군의 공공기관을 비롯한 관계 기관 및 단체 여러분의 많은 협조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고 당부했다.

칠곡군은 군청과 읍·면사무소에서 기부금 및 물품을 접수 받고 있으며 계좌이체, QR코드, ARS 전화 등 비대면 방식의 기부 또한 손쉽고 안전하게 참여할 수 있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박수영 국민의힘 의원은 이혜훈 기획예산처 장관 후보자의 자녀들이 소득 없이 상가를 매매한 의혹을 제기하며, 이를 '금수저 삼형제'의 할머니 ...
금융당국이 디지털자산 기본법에 거래소 대주주 지분 제한 방안을 포함하려고 하자, 더불어민주당 디지털자산 TF는 반대 입장을 밝혔으며, 이로 ...
용인시 보라중학교의 3학년 5반 급훈이 '중화인민공화국'으로 정해져 교육계에 파문을 일으켰으나, 이는 학생들이 담임의 중국어 전공을 풍자하기...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