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수자원공사(K-water) 안동권지사는 지난 21일 경북 안동시 길안면에 있는 지적장애인거주시설 '평강의집'에 생필품을 전달하며 설맞이 나눔을 실천했다.
K-water 안동권지사는 10년 전부터 해마다 평강의집에 필요한 물품을 지원해 시설 이용자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이밖에도 안동권지사는 지역 내 저소득 소외계층 4천여명을 대상으로 건강보험·풍수해보험 등의 보험료를 지원하고 있으며, 지역아동센터 물품 지원, 임하댐 상류 임동면 경로당 보수, 찾아가는 독거노인 거주공간 환경 개선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또 지난 2004년 7월부터는 전 임직원이 참여하는 '급여 1% 나눔 운동'을 통해 '물사랑나눔펀드'를 조성, 이를 활용해 지역 내 소외된 이웃에게 희망을 전하는 봉사문화를 실천하고 있다.
최세광 안동권지사장은 "설 명절을 맞아 모두가 따뜻한 시간을 보내는 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24일 취임 후 첫 대구 방문…"재도약 길, 시민 목소리 듣는다"
李대통령, 24일 대구서 타운홀미팅…"다시 도약하는 길 모색"
'갭투자 논란' 이상경 국토차관 "배우자가 집 구매…국민 눈높이 못 미쳐 죄송"
"이재명 싱가포르 비자금 1조" 전한길 주장에 박지원 "보수 대통령들은 천문학적 비자금, DJ·盧·文·李는 없어"
나경원은 언니가 없는데…최혁진 "羅언니가 김충식에 내연녀 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