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봄 특수 정조준…백화점 3사, 28일부터 봄 정기세일 돌입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롯데百, 러닝 상품 기획전 '러너스 위크' 4월 4~13일까지
신세계百, 신백멤버스페스타…스포츠, 패션 등 최대 70% 할인
현대百, '더 세일' 진행…봄철 신상품과 시즌오프 상품 선봬

롯데백화점 본점 7층에 있는
롯데백화점 본점 7층에 있는 '피엘라벤' 매장에서 상품을 들고 있는 모델. 롯데백화점 제공

백화점 3사가 본격적인 봄을 맞아 이번 주 일제히 올해 첫 정기세일을 시작한다.

우선, 롯데백화점은 오는 28일부터 다음 달 13일까지 모든 점포에서 '스프링 세일'을 한다고 26일 알렸다.

이번 행사에선 봄·여름 신상품을 비롯한 480여 개 브랜드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특히 봄철 수요가 반짝 늘어나는 러닝 상품 기획전 '러너스 위크'를 내달 4일부터 13일까지, 연중 최대 규모의 '롯데 와인 위크'를 오는 28일부터 다음 달 6일까지 각각 진행한다.

박상우 롯데백화점 영업전략부문장은 "올해 봄 정기세일에는 증가하는 러닝·야외활동 수요를 겨냥한 맞춤형 할인 혜택과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신세계백화점은 같은 기간 스포츠, 패션, 아동, 생활 카테고리 등의 40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신백멤버스페스타'를 열고, 최대 7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올해는 행사 물량을 지난해 대비 20%가량 확대했고, 기획 상품도 늘렸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에서 식음료(F&B) 특가 상품도 선착순 제공하고, 화장품 샘플 등을 증정하는 '코스메틱 페어'도 만나볼 수 있다. 앱 신규 가입 고객은 식음료 5천원 할인쿠폰도 받을 수 있다.

오는 28일부터는 신세계 제휴 카드로 명품이나 시계, 주얼리(장신구) 단일 브랜드 상품을 100만원 이상 구입하면 구매액의 7%를 환급해주는 이벤트도 펼친다.

같은 기간 현대백화점은 봄맞이 할인 혜택을 담은 '더 세일'을 진행한다.

패션, 잡화, 스포츠 등 20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이번 행사에선 봄철 신상품과 계절 마감(시즌오프) 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국민의힘은 당명 개정 여부를 결정하기 위해 9일부터 11일까지 전 당원 대상 여론조사를 실시하며, 조사 결과에 따라 대국민 공모를 통해 새로...
삼성전자가 경북 구미에 조 단위 자금을 투입해 고성능 AI 데이터센터를 건립하기로 하고, CES 2026에서 관련 MOU를 체결했다. 이 데...
지난 4일 서해안고속도로에서 졸음운전 차량이 교통사고 수습 중이던 현장을 덮쳐 경찰관과 관계자 2명이 숨지고 9명이 다치는 사고가 발생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유엔 산하기구와 비(非) 유엔기구에서 탈퇴하는 대통령 각서에 서명하며 미국의 주권과 경제적 역량에 반하는 기구에..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