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내가 죽기 일주일 전' 심은경 특별출연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내가 죽기 일주일 전'에 심은경이 특별출연한다. 찬란하게 반짝이다가도 애잔해며, 설레다가도 가슴 아파지는 신선한 매력으로 시청자를 사로잡고 있다.

그런 가운데 배우 심은경의 특별출연 소식이 전해졌다. 심은경은 과내에서 아웃사이더인 희완을 유일하게 기억하는 선배 '영현' 역을 맡았다. 영현은 학교 '고인물'로 몇 년째 졸업을 목전에 둔 전설의 고학번 선배아. 학교를 찾은 희완은 우연히 영현과 마주치고, 이후로 영현은 희완에게 살갑게 다가온다고. 극의 히든카드처럼 등장할 심은경 배우는 공명, 김민하와 함께 호흡하며 새로운 에너지를 불어넣을 전망이다. 한국부터 일본까지, 세계적인 무대에서 주목받고 있는 심은경인 만큼, 인상 깊은 활약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10일(목) 낮 12시 공개되는 3, 4회에서는 서로에게 첫사랑이 되는 람우와 희완의 모습이 그려진다. 제작진은 "심은경 배우는 극의 색깔을 확실하게 만들어준 '히든카드'다. 희완의 감정선에 주요한 역할을 하는 인물이기에 믿을 수 있는 연기력의 배우가 필요했고,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한 심은경 배우가 함께 해주어 든든했다"라고 전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이재명 대통령은 12일 세종컨벤션센터에서 인천국제공항공사 이학재 사장을 질책하며 외화 불법 반출에 대한 공항 검색 시스템의 실효성에 의문을 제기...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12일 오후 경기 평택시 도심에서 두 마리의 말이 마구간을 탈출해 도로를 활보하는 사건이 발생했으나, 인명 피해는 없었고 경찰이 신속히 대응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