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포항시가 지역 식도락 관광을 대표할 '2025년 포항 골목 맛집' 참여 외식 업소 모집을 시작한다.
이번 맛집 공모는 포항 전역의 골목상권에서 오랜 세월 운영해 왔거나, 특색 있는 맛과 개성으로 입소문이 난 소상공인 음식점이 대상이다.
접수 기간은 오는 20일까지이며, 포항시민이라면 누구나 시청 홈페이지에 게시된 신청서를 작성해 방문·우편·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자신의 시그니처 메뉴에 자신 있는 영업주들도 스스로 신청해 평가를 받을 수 있다.
서류 심사와 현장 평가를 거쳐 ▷음식의 맛 ▷서비스 ▷위생 상태 등을 종합 판단해 최종 20곳의 우수 맛집이 선정된다.
선정 맛집에는 공식 인증 현판과 함께 더 많은 손님이 방문할 수 있도록 홍보 마케팅 등 포항시의 다양한 지원책이 제공될 계획이다.
김미숙 포항시 식품산업과장은 "이번 맛집 발굴 프로젝트는 단순히 맛집을 선정하는 것을 넘어, 골목상권에 활력을 불어넣고 관광객 유치를 촉진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이라며 "많은 시민과 업소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해 포항의 다양한 맛과 멋을 전국에 알려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지지율 54.3%로 소폭 하락…전재수 '통일교 의혹' 영향?
李대통령 "내가 종북이면 박근혜는 고첩…과거 朴정부도 현금지원했다"
'국비 0원' TK신공항, 영호남 연대로 뚫는다…광주 軍공항 이전 TF 17일 회의
'李 대통령 질타' 책갈피 달러에…인천공항사장 "무능집단 오인될까 걱정"
버스 타곤 못 가는 대구 유일 '국보'…주민들 "급행버스 경유 해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