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지하도에 드리우는 푸른 음악 그늘, 대구아트웨이 정기공연 '음성녹음' 개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6월 25일(수)부터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 오후 6시 30분 정기공연 진행
아트웨이에서 만나보는 예술인의 수준 높은 공연

대구 아트웨이 정기공연
대구 아트웨이 정기공연 '음성녹음' 포스터. 대구문화예술진흥원

대구문화예술진흥원에서 운영하는 대구아트웨이는 정기공연 프로그램 '음성녹음'의 첫 공연을 오는 6월 25일(수) 아트웨이 중앙무대에서 선보인다.

'음성녹음'은 올해 처음으로 시도하는 기획사업으로, 시민들에게 수준 높은 공연 감상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정기 공연은 6월부터 연말까지 매달 마지막 주 수요일에 아트웨이 중앙무대에서 펼쳐진다.

'음성녹음'이라는 행사명에는 "음악소리(音聲)"를 통해 시민들에게 안식과 위안이 되는 "푸른 그늘(綠陰)"을 제공하겠다는 뜻이 담겨있다.

첫 공연은 25일(수) 오후 6시 30분부터 아트웨이 중앙무대에서 펼쳐지며, 지역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관현악 전문 연주단체 '코리아윈드필하모니'가 함께한다.

실력 있는 연주자들이 선보이는 트롬본, 플롯, 바이올린, 건반의 조화가 시민들의 저녁 퇴근길에 운치를 더할 예정이다. 전석 무료.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재명 대통령의 국정수행 지지율이 최근 44.8%로 하락하며, 국민의힘이 39.4%로 상승한 반면 더불어민주당은 38.1%로 하락하여 양당의...
미국 샌디에이고에서 열린 세계 최대 바이오·제약 전시회 'BIO USA 2026'에서 한국거래소가 코스닥시장 홍보 행사를 개최하여 글로벌 바...
고(故) 박원순 전 서울시장의 아들 박주신 씨에 대한 병역 비리 의혹을 제기한 양모 씨 등 5명이 대법원에서 최종 무죄를 확정받았다. 이들은...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