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 스포츠 전문 브랜드 ㈜배럴이 국제대회 출전을 앞둔 수영 국가대표 선수들을 응원하기 위해 '2025 코리아 에디션' 수영복을 출시했다.
배럴은 대한수영연맹 공식 후원사로 활동하며 국가대표 선수들에게 의류와 장비를 지원하고 있다. 코리아 에디션은 매년 국가대표 선수단을 상징하는 디자인으로 선보이는 특별 시리즈로, 올해 제품은 물속에서 퍼지는 태극 문양을 시각화해 선수들의 집중력과 투지를 표현한 점이 특징이다.
이번 에디션 화보에는 배럴이 후원하는 국가대표 선수 7명이 참여했다. 기존 후원 선수인 조성재, 허연경, 김승원 선수 외에, 새롭게 '팀 배럴'에 합류한 최동열, 박수진, 조현주, 박시은 선수가 함께 촬영에 참여했다. 수영복 착용 모습을 통해 실전감각에 맞는 기능성과 디자인을 보여주는 데 초점이 맞춰졌다.
'2025 코리아 에디션'은 배럴 공식 온라인몰과 일부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8월 3일까지 관련 상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선수단 사인이 담긴 수영모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댓글 많은 뉴스
나경원 "경기지사 불출마", 김병주 "정치 무뢰배, 빠루로 흰 못뽑아내듯…"저격
李대통령 '냉부해' 댓글 3만개…"실시간 댓글 없어져" 네티즌 뿔났다?
배현진 "'이재명 피자'→'피의자'로 잘못 읽어…내로남불에 소름"
의대 신입생 10명 중 4명은 여학생… 의약학계열 전반서 여성 비율 상승
'이재명 피자' 맛본 李대통령 부부…"이게 왜 맛있지?" "독자상품으로 만들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