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새마을회는 지난 4일 김천시 농업기술센터 농업인 교육관에서 김덕수 제12대 회장 취임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취임식은 서중호 경상북도새마을회장, 배낙호 김천시장, 나영민 시의장 및 시의원, 이우청, 최병근, 조용진, 박선하 도의원 및 기관·단체장 등 수많은 내빈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김천시립국악단의 대북공연으로 시작된 이날 행사는 신임새마을회장에 대한 인준서 전달 및 김덕수 신임회장과 김명주 새마을부녀회장의 취임사, 각 내빈 인사말 순으로 진행됐으며, 김천시새마을회의 새출발, 새도약을 다짐하는 퍼포먼스와 기념 촬영을 마지막으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김덕수 신임 김천시새마을회장은 "오늘 행사에 참석해 주신 모든 내빈과 새마을 가족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김천시 새마을이 다시 힘차게 새출발, 새도약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배낙호 김천시장은 "새마을은 김천시 지역사회의 중심이자 가장 규모가 큰 단체 중 하나"라며 "김천시새마을회가 김덕수 신임 회장님을 중심으로 단합해 김천시에 큰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해 주시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 많은 뉴스
[단독] 예성강 방사능, 후쿠시마 '핵폐수' 초과하는 수치 검출... 허용기준치 이내 "문제 없다"
국힘 "李정부, 전 국민 현금 살포 위해 국방예산 905억 삭감"
임은정, 첫 출근 "한때 존경했던 검찰 선배가 내란수괴…후배들 참담"
김민석 국무총리 첫 일정 농민단체 면담…오후엔 현충원 참배·국회의장 예방
[사설] 尹 정부 특활비 '0'으로 삭감해 놓고 정권 잡자 복원한다는 몰염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