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달서구에서 민생회복 소비쿠폰 접수 시스템에 오류가 발생, 현장을 찾은 시민들이 불편을 겪었다.
22일 대구 달서구청에 따르면 이날 오후 2시 10분쯤 각 동 행정복지센터로부터 민생회복 소비쿠폰 접수 시스템이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는다는 신고가 접수됐다. 당시 접수가 되지 않고 로딩 화면만 반복해서 나타난 것으로 알려졌다.
오프라인 접수를 원하는 이들 대다수가 휴대폰 조작이 익숙하지 않은 노년층인 탓에, 달서구청은 다른 접수 방법을 안내하는 대신 곧바로 시스템 정상화 조치에 나섰다.
이날 오후 2시 40분쯤 접수 시스템은 정상화됐다. 오류 원인은 급작스러운 접수 폭주로 밝혀졌다.
달서구청 관계자는 "소비쿠폰 접수 외 새올행정시스템은 정상 작동했다"며 "대구에서는 달서구가 유일했지만, 접수자가 몰린 다른 시에서도 비슷한 일이 발생한 상태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한동훈, 가족 연루 '당게 논란' 조사 착수에 "당 퇴행 시도 참 안타깝다"
[단독] '경제성 제외' 전문가 권고 왜 무시됐나…대구시 신청사 선정 평가 기준 논란
배현진 "왕 되고 싶어 감히 어좌 앉은 천박한 김건희와 한 남편의 처참한 계엄 역사, 결별해야"
홍준표, 尹 향해 "갈때 가더라도 전직 대통령 답게 당당히 가라, 그게 꽃길 될 수도"
"신천지는 '사이비' 발언한 김종혁…국힘, 징계 칼날 꺼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