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송군 진보면에 위치한 진보키즈카페가 여름철을 맞아 임시 물놀이장을 운영하며 아이들과 가족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물놀이장은 기존 야외분수와 연계한 복합 놀이시설로, 청송군이 무더위 속 안전하고 쾌적한 물놀이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 워터 에어바운스, 탈의실, 안전 매트 등이 설치돼 아이들이 마음껏 뛰놀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됐다.
청송 진보키즈카페 물놀이장은 무료로 운영되며, 다음 달 10일까지는 야외분수도 오후 7시까지 연장 가동된다. 시원한 물줄기와 다양한 놀이시설 덕분에 무더위를 피해 찾는 가족 단위 방문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진보키즈카페의 야외 분수는 정기적인 물탱크 청소, 수질 검사, 소독 작업 등 철저한 위생 관리를 통해 이용객들의 높은 신뢰를 받고 있다. 이에 따라 학부모들 사이에서도 "믿고 보낼 수 있는 공간"이라는 긍정적인 입소문이 빠르게 퍼지고 있는 상황이다.
청송군은 앞으로도 다양한 계절별 놀이 콘텐츠와 편의 시설을 강화해, 지역 내 가족 친화형 공간으로서의 기능을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무더운 여름, 아이들이 안전하게 뛰놀 수 있는 물놀이 공간이 절실하다"며 "진보키즈카페의 물놀이장은 단순한 놀이 공간을 넘어 보육과 가족휴식, 지역경제 활성화까지 기여하는 복합공간으로 발전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대구 찾은 조경태, 강력한 인적 쇄신 강조 "한남동 관저 앞 45명 인적청산"
[단독] 허위 저격 논란 '백종원 저격수'… 과거 허위 방송으로 징계
정부 관심 벗어난 '대구경북신공항'…TK 정치권 뭐하나
홍준표 "해산될 정당으로 안 돌아가…9월부터 홍카콜라 재개"
우상호 "강선우 임명 강행은 與 지도부 의견…대통령 고민 많이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