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칠곡군이 오는 15일, 16일 양일간 칠곡보야외물놀이장에서 가족 모두가 취향대로 즐길 수 있는 '워터밤', '모터밤', '캠핑밤' 등 세가지 밤 축제를 연다.
칠곡보 야외 물놀이장과 주차장, 오토캠핑장을 무대로 시원한 물줄기와 음악, 화려한 슈퍼카, 반짝이는 별빛까지 여름밤의 낭만과 짜릿함을 한자리에 만끽할 수 있다.
첫날은 '워터밤'이 무대를 연다. 워터밤 특별무대에서 개막식과 함께 레이샤 공연 '밤밤밤' 가요제, 댄스 경연이 이어진다. 무대 앞에서는 물총이 쏟아지고, 무대 뒤로는 푸드카가 즐비해 여름밤의 입맛을 채운다.
16일에는 슈퍼카와 튜닝카 100여대가 전시되고, J.ENT 모델 선발대회가 축제 분위기를 달구는 '모터밤'을 놓칠 수 없다.
'캠핑밤'의 매력도 놓칠 수 없다. 강변 바람과 별빛을 벗 삼아 여유를 즐길 수 있다. 캠핑 이용객은 다른 프로그램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입장은 현장과 티켓링크에서 예매 가능하다(https://www.ticketlink.co.kr/product/57616).
김재욱 칠곡군수는 "칠곡보야외물놀장이장의 세 가지 밤은 단순한 여름 축제가 아니라 세대와 세대를 잇고, 가족과 이웃이 함께 어울리는 화합의 장"이라며 "강변에서 나누는 웃음과 추억이 올여름 우리 마음속에 오래 남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김건희 여사, 독방서 식사 거부중…수용번호는 4398
구미시, 실시간 감시·경보 시스템 구축으로 저수지 재난 대응력 강화
경북 영천시 지적정보과 '찾아가는' 민원 현장처리제 주민 호응
구미시, 추경 15억 투입해 창업허브 조성·물류비 지원
영주시 평은면사무소 '꼬마 예쁜 쓰레기 정거장' 추가 설치, 좋은 호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