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대구FC 30일 홈경기서 엔젤클럽 10주년 '브랜드데이' 성황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대팍서 시민과 함께 하는 행사 풍성…포토존 경품, 룰렛 이벤트 등
2015년 창립한 순수후원모임으로 새롭게 '제 2의 창립' 각오 다져

대구FC엔젤클럽이 창립 10주년을 맞아
대구FC엔젤클럽이 창립 10주년을 맞아 '창립 10주년 기념 엔젤클럽 브랜드데이'를 개최한다. 대구FC엔젤클럽 제공

대구FC엔젤클럽(이하 엔젤클럽)이 창립 10주년을 맞아 이번 주말 대구FC 홈경기에서 특별한 행사를 펼친다.

30일 오후 7시 대구iM뱅크PARK(이하 대팍)에서 열리는 대구FC와 수원FC의 경기에서 '엔젤클럽 창립 10주년 기념 브랜드데이'가 열린다.

2015년 당시 2부리그에 있던 대구FC를 살리기 위해 자발적으로 모인 시민들이 만든 대구FC엔젤클럽은 올해 창립 10주년을 맞았다. 이들은 대구에서 일어난 '국채보상운동정신'과 국내 첫 시민구단을 탄생시킨 '대구FC 주주정신' 등 대구 정신을 바탕으로 활동해왔다. 이번 행사는 이러한 정신을 되새기고 '제2의 창립'을 위한 새로운 각오를 다지는 자리로 마련됐다.

엔젤클럽 브랜드데이 이미지. 대구FC엔젤클럽 제공
엔젤클럽 브랜드데이 이미지. 대구FC엔젤클럽 제공

이번 행사는 시민과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됐다. 엔젤포토존에서는 대팍 중앙광장에 설치된 포토존에서 인증샷을 남기고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선수들의 사인이 들어간 실착 축구화와 골키퍼 장갑 등을 증정한다. 또한, 엔젤룰렛 이벤트를 통해 동성로 스파크 이용권, 네네치킨 쿠폰 등 다양한 상품도 받을 수 있다. 관중들에게는 1만 개의 하늘색 부채가 증정된다.

'제2창립의 각오로!'라는 슬로건 아래 열리는 이번 행사에서는 신입엔젤 가입식도 진행된다. 현영미 ㈜이현 대표와 장길남 ㈜아이메디 대표 등 신입엔젤들이 다이아몬드아너스엔젤과 엔젤로 가입해 그라운드에서 축하를 받을 예정이다. 또 엔젤회원들의 자녀들이 엔젤키즈 플레이 에스코트로 선수들과 함께 경기장에 입장해 선수들에게 승리의 기운을 전하는 '하이파이브 이벤트'도 마련된다. 창립 10주년을 기념하는 엔젤들의 시축으로 경기의 시작도 알린다.

이호경 엔젤클럽 회장은 "엔젤클럽이 출범한 지 어느새 만 10년이 지났다. 10년 이상 후원한 엔젤도 탄생했고, '엔젤(엔시오 포함)'이라는 이름으로 대구FC를 후원한 분만 2,000명을 넘는다"며 "10년 전에도 대구FC가 힘든 상황이었다. 최근 대구FC가 어려운 상황에 있는 만큼 제2의 창립을 한다는 엔젤들의 각오를 시민 및 축구팬과 함께하기 위해 이번 엔젤클럽브랜드데이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미국은 베네수엘라의 마두로 정권을 '외국 테러 단체'로 지정하고 유조선 출입을 전면 봉쇄하며 압박을 강화하고 있으며, 군 공항 이전과 취수원 이...
두산그룹이 SK실트론 인수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됨에 따라 경북 구미국가산업단지의 반도체 생태계가 주목받고 있다. SK실트론은 구미에서 300㎜ ...
서울 광진경찰서가 유튜브 채널 '정배우'에 게시된 장애인 주차구역 불법 주차 신고와 관련한 경찰의 대응에 대해 사과하며 일부 내용을 반박했다.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